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쌍용동] 쌍용동 카페! 가성비 대박! 카페라온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5. 22:27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카페!

카페라온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가는 곳입니다ㅎㅎ

카페라온을 방문하였습니다

다양한 음료들이 있네요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2천원이라는 사실!

그리고 사이즈도 엄청 커요!

사실 이곳은 컴포즈커피와
빽다방 바로 앞에 있어서

생존 경쟁에 직면해 있는 카페라고 생각했는데요

지금까지 계속해서 손님이
끊이질 않는 걸 보면

그만큼 경쟁력이 있다는 뜻이겠죠?ㅎㅎ

요즘 크로플이 대세이긴 한가봐요ㅎㅎ

웬만한 카페에서 다 팔고 있는 거 같네요

짜잔!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사이즈 정말 크죠?ㅎㅎ


 

쌍용동에서 가성비 카페를 찾는다면!?

카페라온 나사렛대점!

강추합니다!

 

2021.04.13 - [맛집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부리또 맛집! 리꼬부리또 방문후기

 

[천안시/쌍용동] 부리또 맛집! 리꼬부리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부리또 맛집! 리꼬부리또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리꼬부리또입니다! 나사렛대학교 후문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멕시칸 느낌이

happy-diaj.tistory.com

2021.04.04 - [카페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알록달록 예쁜 카페! 카페웃음 방문 후기

 

[천안시/쌍용동] 알록달록 예쁜 카페! 카페웃음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카페웃음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카페웃음입니다. 외관부터 예쁘쥬?ㅎㅎ 인테리어도 예쁜 색감이 돋보입니다. 귀엽고 예쁜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