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쌍용동] 쌍용동 맛집! 아차산 매운 떡볶이 방문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10. 22:37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떡볶이 맛집!

아차산 매운 떡볶이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천안시 쌍용동 떡볶이 맛집!

아차산 매운 떡볶이입니다!

실내는 포장마차 분위기가...ㅎㅎ

분식집 느낌은 아니지만

나름 감성 돋는 인테리어입니다

벽면에는 이런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도 있어요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메뉴를 골라볼까요

오늘은 1인아매떡볶이+코코넛크림새우

세트를 골랐습니다

떡볶이는 M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했고요

모듬튀김 M사이즈와

참치주먹밥도 시켰어요!

반찬은 깔끔하게 단무지 하나!

짜잔!

기다리는 사이 떡볶이가 등장합니다

모든 메뉴가 하나도

익지 않은 상태에서 나와요!

끓이면 금방 조리됩니다ㅎㅎ

코코넛 크림새우입니다!

이거 참 요상하게 맛있더라고요ㅎㅎ

강추합니다!

모듬튀김입니다!

먹기 좋게 잘라서 떡볶이에

풍덩할 예정입니다ㅎㅎ

짜잔!

매운떡볶이 완성!

6단계 신라면 정도의 맵기입니다

여긴 기본이 6단계부터 출발합니다ㅎ

추가로 주문한 찰순대!

정말 찰지고 맛있습니다ㅎㅎ

참치주먹밥도 필수죠!

매운 맛을 싹 잡아줍니다ㅎㅎ

튀김까지 빠트려 먹으면 완성!!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매운 떡볶이가 당긴다면!?

아차산 매운 떡볶이!

추천합니다!

 

2021.05.10 - [맛집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순대국밥 맛집! 꽃돼지감자탕 방문 후기

 

[천안시/쌍용동] 순대국밥 맛집! 꽃돼지감자탕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국밥 맛집! 꽃돼지감자탕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이 곳의 특징은.... 부캐인지 본캐인지 알 수 없는 매력!?ㅎㅎ 고향할매 순대국

happy-diaj.tistory.com

2021.04.13 - [맛집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부리또 맛집! 리꼬부리또 방문후기

 

[천안시/쌍용동] 부리또 맛집! 리꼬부리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부리또 맛집! 리꼬부리또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리꼬부리또입니다! 나사렛대학교 후문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멕시칸 느낌이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