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신방통정지구]한식 맛집! 밥상차려주는 집 리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3. 20. 22:08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방통정지구 한식 맛집 밥상차려주는 집 리뷰입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신방통정지구의 밥상차려주는 집 본점입니다!

외관부터 맛집의 포스가 풍기네요ㅎㅎ

이곳의 매력은 당연 넓은 주차장!

아주 널찍널찍합니다.

입구에 있는 건!? 요강!?

양쪽에 무수히 쌓여 있습니다ㅎㅎ

입구 벽면에는 메뉴가 걸려 있습니다!

도시락도 시작했다고 하네요 ㅎㅎ

코로나 시대인 만큼 체온 체크부터 시작합니다!

관리가 잘 되고 있는 느낌입니다ㅎㅎ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북적북적 댑니다ㅎㅎ

복도를 따라 걸어가 자리를 잡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오늘 제가 먹을 코스는 한상차림 특선코스!입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ㅎㅎ

따뜻한 차 한 잔을 먹으며 기다려 봅니다.

음식 기다리는 시간이 제일 길죠?ㅎㅎ

철판 카트에 실려 한 상 테이블이 나왔습니다ㅎㅎ

저는 이게 신기하더라고요!

카트 위에 있는 나무 테이블을 그대로 원래 있던 테이블 위로 올려버립니다!

싱기방기ㅎㅎ

자! 이제 베스트 메뉴만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회와 간장게장이고요ㅎㅎ

따듯한 돌판 위에 담긴 떡갈비!맛있네요ㅎㅎ

매콤한 주꾸미 볶음!

보쌈!!

아주 잘 삶아져서 고기가 야들야들합니다ㅎㅎ

그리고!! 제가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

두부 표고버섯 강정입니다!!

진짜!! 존맛탱!!

밥은 돌솥밥입니다ㅎㅎ

누룽지까지 즐길 수 있죠!


정말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한식 한상 차림 대접 받고 싶으시다면!?

밥상차려주는 집!

강추합니다ㅎㅎ

 

2021.03.21 - [카페연구소] - [천안/신방통정지구] 커피와 빵이 맛있는 카페! 뚜쥬루 돌가마점! 방문기

 

[천안/신방통정지구] 커피와 빵이 맛있는 카페! 뚜쥬루 돌가마점! 방문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커피와 빵이 일품인 신방통정지구에 위치한 뚜쥬루 포스팅입니다! 우선 카페 전경으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카페 건물은 모던한 느낌이죠ㅎㅎ 하지만 반전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