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신방통정지구] 커피와 빵이 맛있는 카페! 뚜쥬루 돌가마점! 방문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3. 21. 22:32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커피와 빵이 일품인 신방통정지구에 위치한 뚜쥬루 포스팅입니다!


우선 카페 전경으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카페 건물은 모던한 느낌이죠ㅎㅎ

하지만 반전은 항상 있는 법이죠!

이곳은 카페보다 마을이라고 부르는 게 어울릴 정도로 어마어마한 스케일을 자랑합니다!

공원 같은 느낌이죠ㅎㅎ

예쁜 건물들이 즐비합니다ㅎㅎ

유럽에 온 느낌!

텔레토비 동산 같은 느낌도 나고요ㅎㅎ

좌우로 이런 아름다운 풍경들이 즐비합니다!

요정들이 살 거 같은 마을입니다ㅎㅎ

카페에 들어섭니다!

1층에 자리를 잡고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이 보이네요ㅎㅎ

역시 뚜쥬루 카페에서는 빵을 안 먹을 수 없죠!!

배부르게 밥을 먹고 온 뒤였지만 빵을 구매해봅니다ㅎㅎ

첫 번째 빵은 까눌레!

저는 개인적으로 처음 먹어봤는데....대박!

너무 맛있어요....

까눌레를 반으로 쪼갠 모습입니다.

겉은 빠삭빠삭! 속은 부드러운!

겉빠속촉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생크림 가득한 케이크입니다.

달달한 생크림이 빵보다 많아요!!

빵 한 조각에 커피 한 모금은....예술

뚜쥬루는 커피맛 또한 일품이죠!

2층에는 테라스도 있습니다.

테라스에 바라보는 탁 트인 뷰!

저는 이런 시골스런 느낌을 좋아합니다ㅎㅎ

기찻길도 있어서 기차가 종종 지나다닙니다.


 

 

커피와 빵이 먹고 싶을 땐!?

뚜쥬루 고고!

감사합니다.

 

2021.03.20 - [맛집연구소] - [천안/신방통정지구]한식 맛집! 밥상차려주는 집 리뷰!

 

[천안/신방통정지구]한식 맛집! 밥상차려주는 집 리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방통정지구 한식 맛집 밥상차려주는 집 리뷰입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신방통정지구의 밥상차려주는 집 본점입니다! 외관부터 맛집의 포스가 풍기네요ㅎ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