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맛집] 뚜쥬루 과자점_베이커리 편!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3. 18. 23:0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의 자랑 뚜쥬루 베이커리 포스팅입니다!

뚜쥬루입니다!

천안 사람들의 자부심이죠ㅎㅎ

대기업 빵집 뚜레00 보다 먼저 자리 잡은 곳입니다!

이곳의 대표 메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거북이빵을 제일 사랑합니다ㅎㅎ

스페인돌로 만든 빵 돌가마 국내 1호라고 합니다!

빵 돌가마를 축소한 모형입니다.

일본 기업이 설계 및 시공을 담당했네요.

요게 바로 뚜쥬루의 자랑이자 대표메뉴!

거북이빵입니다!

저기 보이는 온장고에서 바로 먹는 맛이 일품입니다.

갓 나온 빵들의 모습입니다.

아름답네요ㅎㅎ

케이크와 돌가마가 보입니다ㅎㅎ

이제 하나씩 빵들을 살펴볼까요?

육쪽 마늘빵입니다!

하...군침 도네요.

밤빵도 보이고, 스콘도 있습니다.

무엇을 고를까 고민이 깊어지는 순간이죠ㅎㅎ

먹물치즈식빵입니다!!

이건 담아야죠ㅎㅎ

초코 츄러스입니다!

달달하니 정말 맛있게 생겼습니다....


빵 담느라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근데 뚜쥬루에서 맛 없는 빵은 정말로 먹어보질 못했습니다.

무조건 가야해!


제가 간 곳은 뚜쥬루 돌가마점입니다!

다음편에는 뚜쥬루 돌마가점 카페편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2021.03.21 - [카페연구소] - [천안/신방통정지구] 커피와 빵이 맛있는 카페! 뚜쥬루 돌가마점! 방문기

 

[천안/신방통정지구] 커피와 빵이 맛있는 카페! 뚜쥬루 돌가마점! 방문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커피와 빵이 일품인 신방통정지구에 위치한 뚜쥬루 포스팅입니다! 우선 카페 전경으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카페 건물은 모던한 느낌이죠ㅎㅎ 하지만 반전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