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시/비전동 카페] 소사벌 예쁜 카페! 모어모스트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7. 19. 20:56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 소사벌 카페!

모어모스트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평택시 비전동 소사벌 카페!

모어모스트를 방문하였습니다

오렌지하우스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카페가 가득한 소서벌 카페 거리에 위치한

모어모스트인데요

영업 마감시간은 오후 10시!

sns 감성 가득한 곳입니다ㅎ

짜잔!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쥬?ㅎ

화이트와 밝은 우드톤 컬러의 조합이

너무 예쁜 곳이었는데요

배경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

사계절의 변화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 같은

넓은 통유리 벽면입니다

테이블마다 화이트 의자와 밝은 우드톤 의자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자연 속 힐링 공간 같은 느낌ㅎ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는

하얀색 커튼이 너무 예쁘더라고요ㅎ

스피커도 너무 예쁘게 잘 꾸며놓으셨죠?ㅎ

모어모스트는 화장실 앞 공간도

하나의 포토존입니다

야외에도 공원 벤치 같은 느낌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ㅎㅎ

커피 맛도 참 좋았는데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4,500원이었습니다!


비전동 소사벌 카페 거리!

모어모스트 정말 강추합니다!

 

2021.06.01 - [여행연구소] -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여행! 평택호 관광단지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여행! 평택호 관광단지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호 관광단지 포스팅입니다. 평택의 힐링 여행지죠ㅎㅎ 주말을 맞아 평택호를 다녀왔습니다 캬! 멋지쥬?ㅎㅎㅎㅎ 최고의 오션뷰를 갖고 있는 평택호입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