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시/비전동 빵집] 소사벌 빵집! 두보리팡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7. 20. 20:12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비전동 소사벌 빵집!

두보리팡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비전동 소사벌 빵 맛집!

두보리팡을 찾아왔습니다

대로변에 있어서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았어요ㅜ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제품 소진 시 조기마감 된다고 합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짜잔!

실내로 들어가니

맛있는 빵들이 가득한데요

테이블이 하나 있지만

코로나로 착석 금지!

내부가 크진 않지만

실속 있는 빵들로 가득합니다!

선물용 포장박스도 따로 판매하고 있고요

평소 먹어보고 싶었던

휘낭시에도 있었어요!

케이크도 많았는데요

동물 모양 케이크도 있고

작은 빵집 답지 않게

특색 있는 케이크들이 가득하네요

빵은 이렇게 종이 쇼핑백에 담아주십니다

로고도 없고 깔끔하죠ㅎ

휘낭시에가 웃고 있네요ㅎ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평택시 비전동 소사벌 빵집!

두보리팡 강추!

 

2021.06.01 - [여행연구소] -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여행! 평택호 관광단지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여행! 평택호 관광단지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호 관광단지 포스팅입니다. 평택의 힐링 여행지죠ㅎㅎ 주말을 맞아 평택호를 다녀왔습니다 캬! 멋지쥬?ㅎㅎㅎㅎ 최고의 오션뷰를 갖고 있는 평택호입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