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시/용이동 맛집] 용이동 배달 중국요리 맛집! 화룡각!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7. 21. 20:3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용이동 배달 맛집!

화룡각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출처: 배달의 민족

용이동 배달 맛집!

화룡각입니다

브레이크타임은 3시~5시입니다!

대표메뉴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간짜장과 짬뽕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반찬부터 살펴볼까요

단무지와 양파!

기본이죠ㅎㅎ

군만두는 리뷰 이벤트!

군만두도 속이 알차니 맛있었습니다!

간짜장은 역시 면과 양념이 따로 오는데요

면의 빛깔이 예사롭지 않쥬?ㅎㅎ

빛깔 고운 면에 짜장을 부어주고요ㅎㅎ

쓱쓱 비비면 맛있는 간짜장 완성!

그리고 너무나 맛있어요!

그래서 참지 못하고 밥까지 쓱싹!

고추짬뽕인데요

진짜 핵!

매워요!

그치만 자꾸 당기는 맛....

매운 거 좋아하신다면

진짜 탁월한 선택입니다!

국물은 맛있게 맵고!

(엄청 매워요!)

건더기도 훌륭합니다!

다음은 비빔냉면인데요

중국집 비빔냉면 궁금하시죠ㅎ

웬만한 냉면집보다 나은!?ㅎㅎ

반전의 매력이었습니다

물냉면도 있습니다!

다양하쥬?ㅎㅎ


용이동 짜장면, 짬뽕 맛집!

화룡각 강추합니다!

 

2021.06.01 - [여행연구소] -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여행! 평택호 관광단지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여행! 평택호 관광단지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호 관광단지 포스팅입니다. 평택의 힐링 여행지죠ㅎㅎ 주말을 맞아 평택호를 다녀왔습니다 캬! 멋지쥬?ㅎㅎㅎㅎ 최고의 오션뷰를 갖고 있는 평택호입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