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휴게소 맛집] 평택휴게소 푸드코트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7. 22. 22:18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휴게소 푸드코트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새로 생긴 깔끔한 휴게소!

평택휴게소입니다!

오늘은 푸드코트를 방문해보았는데요

짜잔!

새로 생긴 휴게소답게

키오스크를 통해 사람과의 대면 없이

주문을 할 수 있습니

(직원 분도 없어요!)

자리도 너무 예쁘죠?ㅎㅎ

웬만한 식당 부럽지 않습니다!

테이블마다 예쁜 조화가 놓여져 있습니다

휴게소 답게 마음도 쉬어갈 수 있게

꾸며 놓으셨네요

오늘은 매운돼지갈비찜(11,000원)과

우동미니돈가스(8,500원)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휴게소를 둘러보았는데요

깔끔하게 손 씻는 곳도 있고요

물 마시는 곳도 깔끔합니다!

다 먹고 난 뒤에는 반납하는 곳에 두면 끝!

짜잔!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매운돼지갈비찜!

거의 가장 비싼 메뉴였던 거 같은데요

상당히 맵고!

고기는 생각보다는 부드럽지 않았습니다

다음은 휴게소의 별미 우동!

우동은 정말 맛있었는데요ㅎ

국물도 예술이었습니다

함께 나오는 돈가스도 바삭바삭 맛있더라고요ㅎ

우동만 먹으면 허전하잖아요ㅎㅎ

평택휴게소에서 잠시 쉬어가는 건 어떠세요!?ㅎ


여행길의 휴식처!

평택휴게소 강추합니다!

 

2021.06.01 - [여행연구소] -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여행! 평택호 관광단지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여행! 평택호 관광단지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호 관광단지 포스팅입니다. 평택의 힐링 여행지죠ㅎㅎ 주말을 맞아 평택호를 다녀왔습니다 캬! 멋지쥬?ㅎㅎㅎㅎ 최고의 오션뷰를 갖고 있는 평택호입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