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간석동 호텔]베스트웨스턴인천로얄호텔 방문 후기_그랜드볼룸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7. 26. 22:0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4성급 호텔!

베스트웨스턴인천로얄호텔 포스팅입니다


베스트웨스턴 인천로얄호텔입니다

꽤나 유명한 체인 호텔이죠

4성급 호텔입니다!

별이 멋지네요ㅎㅎ

4성급 호텔인만큼 주차타워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최초 10분 무료에 추가 30분 당

1,000원입니다

큰 길에서 상당히 안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모르고 지나치기 십상입니다!

LG유플러스 건물 건너편이라고 생각하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호텔 로비가 꽤나 넓습니다

쾌적하네요ㅎㅎ

1층에는 탐앤탐스가 있네요

로비가 큰 거에 비해서

생각보다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은 적었습니다

층별 안내도입니다

로비에는 프론트와 레스토랑 등이 있고요

2층은 뷔페 레스토랑!

3층부터 객실입니다

그리고 1층에는 웨딩홀, 사우나 등이 있는데요

오늘은 세미나로 방문했기 때문에

그랜드볼룸을 이용하였습니다

(본 포스팅에는 객실 사진은 없습니다!)

짜잔!

글랜드볼룸 홀입니다

상당히 큰 규모를 자랑하는데요

무대도 크고 스크린도 상당히 커서

행사하기에는 안성맞춤이네요

객석 규모도 상당하죠?

오늘 행사는 130명 정도 규모로

진행한 행사였는데 그랜드볼룸에서 충분히

수용 가능했습니다!

특이점은 로비보다 한 층을 내려 가야

1층이 나온다는 점ㅎㅎ

뷔페 식사도 준비가 가능합니다

홀 뒷쪽에 셋팅을 해주시네요

그랜드볼룸 앞 신부대기실입니다

예식하기에도 좋아보입니다

신부대기실도 상당히 크고 예쁘네요!

예쁘쥬?ㅎㅎ

결혼할 때 꿈꾸었던 행복한 나날들을

이뤄가시길 축복합니다ㅎㅎ

신부대기실 앞에는 액자와 장식으로

꾸며주시네요ㅎㅎ

혹시 결혼식을 생각하신다면 참고!


인천 4성급 호텔!

베스트웨스턴인천로얄호텔

포스팅이었습니다!

 

2021.05.27 - [카페연구소] - [인천/간석동] 간석동 빵집 맛집! 퐁듀베이커리 방문후기

 

[인천/간석동] 간석동 빵집 맛집! 퐁듀베이커리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남동구 간석동에 위치한 빵집! 퐁듀베이커리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대한민국 기능장의 집! 간석동 빵 맛집! 퐁듀베이커리를 방문하였습니다 기능장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