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시/이충동 맛집] 평택 파스타 맛집! 퍼핀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7. 30. 22:0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이충동 맛집!

퍼핀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오늘은 웨스턴 감성 가득한

퍼핀을 방문하였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았던 날!

풍경도 참 좋은 맛집인데요

간판 아래 공룡들이 뛰어 놀고 있네요ㅎ

외관도 너무 멋지쥬?ㅎㅎ

이국적인 감성을 느끼게 해주는 곳입니다!

슬로우푸드 홈메이드 퍼핀!

기대가 됩니다ㅎㅎ

한 번 들어가볼까요?ㅎㅎ

짜잔!

인테리어도 너무 멋진 곳인데요

공간마다 소품들도 가득하고요

창가쪽에는 너무 예쁜 공간이 펼쳐집니다

바닥도 감성 돋쥬?ㅎㅎ

화이트 톤의 커튼도 너무 예쁘네요

아웃백 느낌이 나는 거 같기도 하고ㅎ

칸막이가 쳐져 있어서

프라이빗한 느낌도 납니다

입구와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매월 첫째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벽장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가득하고요

와인 냉장고에는 와인들도 가득합니다

스테이크나 와인을 즐기러 오시는 분들도 많은

퍼핀입니다

안쪽에는 분리된 공간이 있어서

여러 행사도 하나봅니다

현수막이 걸려 있네요ㅎㅎ

너무나 예쁜 퍼핀에서 자리를 잡아보았습니다!

11시 40분쯤 방문해서 그런지

제가 첫 손님인 듯합니다ㅎ

덕분에 여유롭게 찰칵찰칵할 수 있는

행운을!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도

너무 예쁜 공간에 반해버려셔

사진을 또 찍었네요

여행 온 느낌이 물씬 나는 곳입니다

테이블 셋팅 모습입니다

원목 테이블은 이곳의 감성을 더해주네요!

드디어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이거 정말 예술입니다!

바삭바삭 너무 맛있어요ㅜㅜ

식전빵에는 소스가 빠질 수 없죠

새콤달콤 오묘한 맛이 나는

이 소스도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반찬은 절임무와 피클인데요

직접 담그신지는 모르겠지만

아삭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짜잔!

드디어 제가 주문한 봉골레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봉골레 파스타의 가격은 13,000원이고

저는 2,000원을 주고 쉬림프를 추가했습니다!

짜지도 달지도 않은 딱 맛있는 봉골레 느낌!?ㅎㅎ

정말 맛있더라고요!

면의 탱글함이 보이시나요ㅎ

추가한 쉬림프도 통통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런 새우가 5마리!? 정도가 들어있었던 듯합니다

애초에 봉골레 파스타는 조개가 가득 들어 있는데요!

저는 봉골레 소스에 적셔 먹는

조개 맛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파스타 한 접시에서 이렇게나 많은

조개가 들어 있었답니다ㅎㅎ


평택에서 파스타 맛집을 찾으신다면!?

퍼핀 정말 강추합니다!

꼭 가보시길ㅎㅎ

 

2021.06.01 - [여행연구소] -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여행! 평택호 관광단지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여행! 평택호 관광단지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호 관광단지 포스팅입니다. 평택의 힐링 여행지죠ㅎㅎ 주말을 맞아 평택호를 다녀왔습니다 캬! 멋지쥬?ㅎㅎㅎㅎ 최고의 오션뷰를 갖고 있는 평택호입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