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시/이충동 카페] 할리스커피 평택이충DT점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7. 31. 20:2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이 이충동 카페!

할리스커피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할리스커피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카페 브랜드인데요

할리스커피 콜드브루가

그렇게 맛있더라고요ㅎ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주차장도 참 넓고 쾌적합니다!

드라이브스루도 가능한 곳!

하지만 그냥 가긴 너무 아쉬운 곳!

매장이 너무 예쁘거든요ㅎ

한 번 들어가볼까요ㅎㅎ

문도 레드톤으로 강렬하네요!

할리스커피 평택이충DT점은

2층으로 이루어진 매우 큰 카페입니다

2층에는 매우 예쁜 테라스도 있어요!

먼저 1층입니다!

1층도 너무 예쁘쥬?ㅎㅎ

1층에도 테이블들이 적지 않게 있고요

먹을 것도 가득합니다!

저는 콜드브루 한 잔을 주문했습니다ㅎ

기념품도 한 가득!

개인적으로 콜드브루 더치커피 원액을

판매하지는 않아서 아쉽네요ㅜㅜ

이제 2층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짜잔!

2층에도 다양한 공간들이 펼쳐지는데요

상당히 큽니다!

테이블과 의자도 정말 많죠?ㅎㅎ

이 곳은 사방이 통유리라 개방감도 참 좋지만

인테리어도 너무 예쁩니다!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이 있어서

인원이 많아도 전혀 걱정이 없습니다!

야외 테라스는 정말....

너무 완벽한 힐링공간이더라고요

날씨까지 예술....

날이 더워서 실내에 자리를 잡았지만

야외에서 커피 한 잔 즐기는 것도

정말 행복일 것 같습니다

어쨌든 실내도 너무 예쁘다는 것!ㅎ

제가 자리 잡은 테이블입니다

자연뷰가 예술인 곳!

행복하네요ㅎㅎ


넓고 쾌적하고 분위기 좋고

커피 맛도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할리스커피 평택이충DT점!

강추!

 

2021.06.01 - [여행연구소] -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여행! 평택호 관광단지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여행! 평택호 관광단지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호 관광단지 포스팅입니다. 평택의 힐링 여행지죠ㅎㅎ 주말을 맞아 평택호를 다녀왔습니다 캬! 멋지쥬?ㅎㅎㅎㅎ 최고의 오션뷰를 갖고 있는 평택호입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