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가좌동 맛집] 이바지감자탕 가좌점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8. 6. 20:1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가좌동 감자탕 맛집!

이바지감자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가좌동 감자탕 맛집!

이바지감자탕을 방문하였습니다

주차는 뒷쪽에

상가전용주차장이 있습니다!

넓고 쾌적합니다ㅎㅎ

오늘은 신메뉴인 순대뼈해장국을

먹어보았는데요

뼈해장국와 순대의 조화가 참 궁금하죠?ㅎ

이바지감자탕은 포장의 양이 정말 많은데요

지난번에 포장해서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방문한 집입니다!

(포장 포스팅도 맛집연구소에 있어요!)

내부는 깔끔하고요

반찬과 육수는 셀프로

리필이 가능합니다

테이블에 그림이 참 센스있네요ㅎ

뭐가 들어있는지 단번에 알아보겠네요

감자탕집 답게 테이블마다

전기렌지가 가운데에 달려 있습니다!

밑반찬도 참 깔끔한데요

청양고추와 당근이 나오고요

해장국집에 빠질 수 없는 배추김치!

저렇게 포기로 나오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둥그런 깍두기도 싹둑싹둑

잘라 먹으면 된답니다ㅎ

참 맛있게 생겼쥬?ㅎㅎ

이바지감자탕은 국물도 참 맛있지만

김치도 예술입니다!

사장님께서 좀 오래기다리신 거 같다며

사이다 한 병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ㅎ

사실 오래 기다린 거 같지는 않은데....ㅎ

감사합니다!

뼈해장국은 8,000원이고요

감자탕은 대자 기준 38,000원이네요

이번에 주문한 순대뼈해장국은 6,900원!

짜잔!

순대뼈해장국 등장!

뼈해장국과 같은 국물에

건더기만 다른 거라고 하는데요

국물이 정말 맛있어요!

고기는 이렇게 한 덩어가 들어있고요!

(고기 양이 좀 아쉬워요ㅜㅜ

개인적으로는 고기를 한 덩이 늘리고

순대를 조금 빼는 편이 좋을 거 같은데

또 가격이 그럼 올라가겠죠?ㅎㅎ)

토실토실한 순대가 가득 들었습니다

뼈해장국 국물에 순대를 먹으니

뭔가 새로우면서 맛있더라고요ㅎ

탕에서 꺼낸 건더기가 한 가득!

총평을 하자면 저는 다음에는

뼈해장국을 먹을 듯ㅎㅎ

순대는 순대국집에서!^^;

아이스크림까지!

센스 넘치는 이바지감자탕입니다!


가좌동 감자탕 맛집!

다음번에는 감자탕에

소주 한 잔할 예정입니다ㅎ

강추!


아래는 한 번 더 방문해서

감자탕에 소주 한 잔한

업데이트 포스팅입니다!

짜잔!

감자탕 등장!

비주얼이 대박입니다!

실한 고기가 듬뿍!

정말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감자탕에는 소주 한 잔이 진리죠?

절로 넘어갑니다ㅎ

마지막엔 쓱싹쓱싹 깍두기볶음밥까지!

핵존맛!

이바지감자탕은 사랑입니다

 

2021.06.09 - [카페연구소] - [인천/가좌동] 가좌동 빵집! 세필즈 과자점 방문 후기

 

[인천/가좌동] 가좌동 빵집! 세필즈 과자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빵집! 세필즈과자점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전통의 빵집! 세필즈 과자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백년가게에도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