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시/오성면 카페] 하늘 속 카페! 투썸플레이스 리버타워점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8. 12. 20:47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오성면 카페!

투썸 리버타워점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짜잔!

저는 43번 국도를 거의 매일 타는데요

평택 쯤 지나다보면 강변에 우뚝 솟은

투썸플레이스를 항상 마주합니다

저기는 어떤 곳일까

항상 그려보다가 드디어 방문!

한적한 강변로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주차하기는 상당히 편리한데요

전용주차장도 마련해놓고 있습니다

소담촌과 주차장을 같이 쓰고 있네요

이곳이 소담촌인데요

투썸플레이스 바로 옆에 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방문해봐야겠습니다

비주얼로 압도하는 투썸플레이스인데요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다

특히나 또 이곳은 야경이 참 예쁘죠?ㅎ

다음에는 밤에도 방문해 볼 생각입니다

타워형 카페답게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물론 이곳을 통해 걸어서 가는 것도 가능!

그렇지만 경사가 생각보다 가파르다는 점ㅎ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에서 내렸습니다

그렇지만....

한 층은 무조건 걸어서 올라가야합니다ㅎ

한 층이라기보다는 반 층 정도?ㅎ

가볍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드디어 마지막 코너를 돌고

투썸플레이스 리버타워점을 마주합니다!

짜잔!

뷰가 너무 좋은 카페인데요

타워의 통유리를 따라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즉, 모든 테이블이 야외뷰!

창문으로 보이는 뷰가 정말 예술인데요

43번 국도 뷰가 정말 멋진 곳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강가와 마을뷰가

너무 멋지더라고요

예술이쥬?ㅎㅎ

강가를 따라 런닝하는 사람들도 보이고요

도심을 벗어나 자연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모든 테이블마다 뷰가 좋은데요

이쪽은 리버뷰 테이블!

이쪽은 컨트리뷰!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합니다ㅎ

그리고 타워형이다보니 햇빛에 따라

테이블 선정이 중요하겠더라고요ㅎ

타워 한 가운데에는

이렇게 주문할 수 있는 곳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메뉴는 투썸플레이스 메뉴 그대로이기 때문에

특별할 것은 없습니다

타워 안쪽 기둥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콜드브루 한 잔!

투썸은 커피 맛도 참 좋죠ㅎ

아래를 내려다보니 아까 주차장에서 보았던

소담촌의 마당이 보이네요

꽤 넓직하네요ㅎ


오성강변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리버타워점!

꼭 한 번 가봐야할 곳이쥬?ㅎ

강추!

 

2021.06.01 - [여행연구소] -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여행! 평택호 관광단지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여행! 평택호 관광단지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호 관광단지 포스팅입니다. 평택의 힐링 여행지죠ㅎㅎ 주말을 맞아 평택호를 다녀왔습니다 캬! 멋지쥬?ㅎㅎㅎㅎ 최고의 오션뷰를 갖고 있는 평택호입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