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공항 맛집] 롯데리아 신김포공항점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8. 14. 20:38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김포공항 맛집!

롯데리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공항에서는 햄버거가 제일 맛있다는!?

비행기 타기 전 햄버거 하나 먹어야죠ㅎ

롯데리아 신김포공항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외국에 있는 롯데리아 같쥬?ㅎㅎ

공항답게 영어가 가득하네요

모든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번역도 가능합니다

메뉴는 롯데리아 일반 매장과

크게 다르지 않은 거 같은데요

규모가 상당히 크더라고요

많은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제법 분위기도 좋고요ㅎㅎ

롯데리아가 1979년에 생겼나보네요

생각보다 전통이 있는 곳이네요ㅎ

혼자 와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많은가보네요ㅎ

프라이빗한 테이블들도 있습니다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을 하면

모니터로 번호를 알려줍니다

요즘 핫한 메뉴인가요

치즈 No.5도 시켜보았습니다

(사진은 못 찍....ㅜㅜ)

제가 주문한 핫크리스피버거!

롯데리아에서는 핫크리스피와

새우버거를 꼭 먹게 되더라고요ㅎ

닭고기가 토실토실합니다ㅎ

새우버거!

롯데리아는 새우버거죠ㅎㅎ

감자튀김도 진리죠ㅎㅎ


비행기 타기 전 햄버거 어떠세요?ㅎ

롯데리아 강추!

 

2021.04.07 - [여행연구소] - [청주공항 주차 꿀팁] 전국 공항 주차 예약 서비스!

 

[청주공항 주차 꿀팁] 전국 공항 주차 예약 서비스!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청주공항 주차 꿀팁 포스팅입니다. 제주도 갈 때 김포공항은 너무 복잡하죠. 차도 밀리고요. 중부 지방에 사시는 분들은 청주공항을 많이 이용하십니다. 오

happy-diaj.tistory.com

2021.06.14 - [여행연구소] - [제주도] 제주 여행의 시작! 제주공항 편

 

[제주도] 제주 여행의 시작! 제주공항 편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의 필수코스! 제주공항 편 포스팅입니다. 하얀 구름 위를 날아 제주도로! 구름 위는 햇빛이 쨍쨍한데 구름 아래는 시컴시컴ㅎㅎ 날씨가 흐린 날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