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탕정면 맛집] 탕정 삼계탕 맛집! 로드58가마솥삼계탕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9. 8. 22:58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탕정 삼계탕 맛집!

로드58 가마솥 삼계탕 포스팅입니다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어느 날!

로드58 가마솥 삼계탕을 찾아왔습니다

탕정 투썸플레이스 건너편에 위치한

삼계탕 전문점입니다

바로 옆에는 한우집도 있는데요

낮에는 삼계탕이 워낙 잘 팔리니깐

한우집 좌석도 삼계탕집으로

활용하시더라고요ㅎㅎ

영업시간은 텐텐!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가게 문을 열고 들어가면

어항도 보이고요

레트로 감성 가득한 오디오도 있네요

좌측으로 가면 가마솥삼계탕!

우측으로 가면 한우 전문점입니다ㅎ

저는 삼계탕 먹으러 갔는데

얼떨결에 한우집에서

삼계탕을 먹었습니다ㅎ

생긴지 얼마 되지 않는 가게 답게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나 깔끔하죠?ㅎ

밑반찬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삼계탕에는 역시 깍두기죠

아삭아삭하니 맛있습니다

그리고 이 집의 킬포인트!

오이고추를 된장과 주시는데요

너무 신선하고 맛있더라고요!

마늘쫑도 예술입니다!

엄청 먹고 왔네요ㅎㅎ

짜잔!

드디어 삼계탕이 등장했습니다

한방 삼계탕 느낌인데요

고기도 부드럽고

국물도 참 맛있더라고요

고기의 부드러움이 느껴지시나요!?ㅎ

정말 맛있어요!


탕정 삼계탕 맛집!

로드58 가마솥 삼계탕!

강추합니다!

 

2021.07.08 - [맛집연구소] - [아산시/탕정면 맛집] 뜨끈한 조개전골! 택이네조개전골 방문 후기

 

[아산시/탕정면 맛집] 뜨끈한 조개전골! 택이네조개전골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 맛집! 택이네조개전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택이네조개전골 탕정점입니다 맛은 보장되어 있는 곳이죠ㅎ 예쁜 벚꽃이 아직도 피어있네요ㅎ

happy-diaj.tistory.com

2021.07.03 - [맛집연구소] - [아산시/탕정면] 아산 탕정 맛집! 민속강화족탕 방문 후기

 

[아산시/탕정면] 아산 탕정 맛집! 민속강화족탕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 탕정 맛집! 강화족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 맛집! 민속강화족탕을 방문하였습니다 족탕의 전통 맛집이죠ㅎㅎ 요즘 족탕하는 집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