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탕정면] 아산 탕정 맛집! 민속강화족탕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7. 3. 22:5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 탕정 맛집!

강화족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 맛집!

민속강화족탕을 방문하였습니다

족탕의 전통 맛집이죠ㅎㅎ

요즘 족탕하는 집 많이 없습니다!

그만큼 감사한 곳!

특선메뉴로 삼계탕도 개시했네요

건물 앞에 주차할 수도 있고

뒤쪽에 주차장도 있다고 합니다!

오픈은 오전 7시고 마감은 오후 10시!

인테리어도 옛스럽고 깔끔합니다!

족탕집 같은 딱 그런 느낌!?ㅎ

안쪽에는 좌식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옛날 tv나 라디오도 창가에 두셨네요ㅎ

추억이 새록새록ㅎㅎ

메인 메뉴인 족탕을 주문하고 기다려봅니다

전설의 마늘쫑!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마늘쫑은 만원에 판매도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배추김치와 깍두기!

제 입맛에는 조금 짰지만

맛은 일품이었습니다

족을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

고기는 소스빨이죠ㅎㅎ

드디어 족탕 등장!

잡내도 나지 않고 고기도 부들부들!

정말 맛있더라고요

특히 국물은 찐득하니 예술이었습니다

고기의 부드러움이 보이시나요?ㅎㅎ


족탕은 무조건 여기죠!

아산시 탕정면 민속강화족탕!

강추합니다!

 

2021.05.17 - [맛집연구소] - [아산시/탕정면] 탕정 지중해마을 트라 맛집! 대동집 방문 후기

 

[아산시/탕정면] 탕정 지중해마을 트라 맛집! 대동집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 지중해마을 맛집! 트라팰리스 앞 상권의 대동집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식사가 되는 술집! 탕정 맛집 대동집입니다. 실내 조명이

happy-diaj.tistory.com

2021.05.18 - [맛집연구소] - [아산시/탕정면] 탕정 지중해마을 트라 맥주 맛집! 역전할매 방문후기

 

[아산시/탕정면] 탕정 지중해마을 트라 맥주 맛집! 역전할매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 맥주 맛집! 역전할매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영원한 맥주 맛집이죠ㅎㅎ 역전할매 탕정점입니다. 한 잔에 혼을 담은! 역전할매에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