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탕정면 맛집] 지중해마을 김치찌개 맛집! 돈빛나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9. 11. 22:26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 김치찌개 맛집!

돈빛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묵은지찌개 전문점!

돈빛나에 방문하였습니다

오늘은 점심특선을 먹었는데요

점심특선 2번!

묵음지찜찌개를 먹어보았습니다

가게 내부도 상당히 크고 깔끔하더라고요

한쪽에는 단체석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코로나19가 끝나면 회식하기도 참 좋겠네요

고깃집에서 단체로 회식한 게 언제인지ㅜㅜ

참 넓고 깨끗합니다!

우연히 찾은 맛집인데 기대가 되네요

트라팰리스가 보이는

한적한 창가 테이블에 자리를 잡아보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1년 숙성된 묵은지찜찌개네요

기대가 됩니다!

밑반찬은 세 가지가 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어묵과

미역줄기도 참 맛나더라고요

공기밥에 계란프라이 주는 곳!

정말 좋아합니다ㅎㅎ

이렇게 밥만 먹어도 꿀맛!

짜잔!

드디어 묵은지찜찌개가 등장했습니다

보글보글 끓여볼까요

고기도 참 부드럽고 맛있고요

묵은지도 맛있습니다

역시 1년 숙성 묵은지 맛일까요

국물 맛도 참 좋네요

무엇보다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라는 점!

김치찌개에 라면사리 넣으면 화룡점정!

참 맛나게 먹었네요ㅎㅎ


출처: 네이버

탕정 맛집!

돈빛나 점심특선!

강추합니다!

 

2021.07.08 - [맛집연구소] - [아산시/탕정면 맛집] 뜨끈한 조개전골! 택이네조개전골 방문 후기

 

[아산시/탕정면 맛집] 뜨끈한 조개전골! 택이네조개전골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 맛집! 택이네조개전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택이네조개전골 탕정점입니다 맛은 보장되어 있는 곳이죠ㅎ 예쁜 벚꽃이 아직도 피어있네요ㅎ

happy-diaj.tistory.com

2021.05.17 - [맛집연구소] - [아산시/탕정면] 탕정 지중해마을 트라 맛집! 대동집 방문 후기

 

[아산시/탕정면] 탕정 지중해마을 트라 맛집! 대동집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 지중해마을 맛집! 트라팰리스 앞 상권의 대동집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식사가 되는 술집! 탕정 맛집 대동집입니다. 실내 조명이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