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백석동 카페] 천안 예쁜 카페! 멜번커피하우스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9. 15. 20:32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백석동 예쁜 카페!

멜번 커피하우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멜번 커피하우스 포스팅입니다

신불당점은 자주 갔는데

백석점은 처음이네요

 

2021.03.18 - [카페연구소] - [천안/신불당]고급스런 카페를 찾는다면 멜버른 커피하우스!

 

[천안/신불당]고급스런 카페를 찾는다면 멜버른 커피하우스!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카페 맛집! 멜버른 커피하우스 포스팅입니다. 짜잔! 멜버른 커피하우스의 외관입니다. 건물 1층에 넓게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요 건

happy-diaj.tistory.com

실내 중앙에는 동그란 테이블

한 가운데 커다란 나무가 들어 있네요ㅎㅎ

신기합니다

멜번 커피하우스의 큰 장점은

실내 분위기가 참 감성적이라는 것인데요

백석점도 분위기가 정말 좋네요

공간들마다 분위기가 다릅니다

참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카페입니다

건너편에는 한들 문화센터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문화센터를 방문하는 분들이

이곳 멜번 커피하우스에도 많이 오시겠네요

이렇게 핑크핑크한 곳도 있고요ㅎㅎ

케이크와 음료도 판매하고 있고

더치커피도 판매하네요!

신불당점도 그렇지만 멜번 커피하우스는

스피커에 많은 공을 들이시는 거 같더라고요

백석점도 큰 스피커 여러 개가

천장에 달려 있습니다

이곳의 또 하나의 매력!

바로 야외 테라스입니다

야외만의 감성이 또 있죠?ㅎㅎ

이곳에 앉아 커피를 즐긴다면

피크닉 온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멜번 커피하우스는

커피가 정말 맛있습니다!

또 한 번 반했네요ㅎ


백석동 멜번 커피하우스!

천안시 예쁜 카페로 강추!

 

2021.04.25 - [맛집연구소] - [천안시/백석동] 초계국수 맛집! 미사리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천안시/백석동] 초계국수 맛집! 미사리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백석동에 위치한 초계국수 맛집! 미사리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천안백석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천안시 백석동에 위치한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입니

happy-diaj.tistory.com

2021.07.18 - [카페연구소] - [천안시/불당동 카페] 신불당 분위기 좋은 카페! 모이커피라운지 방문 후기

 

[천안시/불당동 카페] 신불당 분위기 좋은 카페! 모이커피라운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신불당 카페! 모이커피라운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신불당에서 밥 먹고 카페를 찾아다니다가 우연히 찾아간 곳! 그렇지만 정말 좋았던 곳입니다ㅎ 짜잔! 너무 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