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백석동] 초계국수 맛집! 미사리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4. 25. 20:32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백석동에 위치한 초계국수 맛집!

미사리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천안백석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천안시 백석동에 위치한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입니다!

곡교천에 있는 곳을 자주 다녔는데 천안백석점은 처음이네요.

가게 앞에 주차장이 상당히 넓긴 한데

가게들이 워낙 많아서 좁은 느낌입니다.

영업시간을 꼭 참고하셔서 방문해주시길ㅎㅎ

하절기와 동절기의 영업시간이 달라요!

메뉴판입니다.

이 집은 역시 초계국수죠!

저는 비빔 초계국수를 시켰습니다.

반찬은 딱 무김치 하나입니다!

짜잔!

기다리는 사이 초계국수가 등장했습니다.

새콤달콤 너무 맛있죠ㅜㅜ

쓱싹쓱싹 비벼서 먹으면!

핵존맛!

육수는 말해야 줍니다!

꼭 드셔보시길ㅎㅎ

김치와 앞치마 등은 셀프바에서 해결!


초계국수는 이 집이죠!

참고로 동절기에만 하는 굴칼국수도 정말 맛있어요!

강추합니다.

 

2021.03.30 - [카페연구소] - [천안/신불당] 크로플 맛집! 너무 예쁜 카페! 79파운야드 방문 후기

 

[천안/신불당] 크로플 맛집! 너무 예쁜 카페! 79파운야드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크로플 맛집! 79파운야드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너무 예쁘죠?ㅎㅎ 신불당 도심 한 가운데 이런 카페가 있다는 게 놀랍습니다!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