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도고면 콘도] 도고 여행! 더위트도고 방문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9. 26. 20:38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도고 여행기 숙박 편!

더위트도고 방문 후기입니다


여행의 기본은 바로 숙소!

어떤 숙소를 고르느냐에 따라

여행의 재미가 달라지죠ㅎ

오늘은 더위트도고 숙박 후기입니다

물론 내돈내산!

더위트도고는 건물 앞, 뒤로

넉넉한 주차장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제주도 한복판에 있는 것 같은

자연친화적인 위치!

온통 자연으로 가득합니다ㅎ

1층에는 인형뽑기방도 있네요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습니다

로비도 상당히 크더라고요

가성비가 참 좋은 숙소이지만

절대 떨어지지 않는

퀄리티에 만족스럽습니다

로비에는 커피 자판기도 있고요

전자렌지는 객실 안에는 없고

로비에서 2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는 총 2대가 운행 중이고요

짝수 전용, 홀수 전용이라고 써 있지만

8월 극성수기에 방문해서 그런지

홀수, 짝수 구분 없이 운행하고 있었습니다

(나중에 깨달았다는^^;;)

정문입니다

짐을 옮길 수 있는 카트 2대가 있네요

카운터도 참 깔끔합니다

무엇보다 직원 분들이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로비 한 쪽에는 큰 식당이 있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해 식당 문은 닫혀 있네요

커다란 전신 안마의자가 2대나 있어서

여행 중에 쌓인 피로를 풀 수도 있겠네요

정문으로 살짝 나가보았습니다

후문으로 들어가서 그런지

정문은 상당히 규모가 있어보이더라고요

정문 옆에는 바베큐장이 따로 있습니다

25,000원을 내면 음식을 제외한

모든 비품들을 셋팅해주시는데요

놀러가서 바베큐는 기본이겠죠?ㅎ

저도 이용해보았는데 정말 대만족!

실내도 있는도 그야말로

고깃집 비주얼ㅎㅎ

음식만 가져와서 구워 먹으면 되고

숯불이 테이블 가운데 있기 때문에

다같이 앉아서 고기를 구울 수 있다는 점!

더위트도고를 이용하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30% 할인 받을 수가 있네요

사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성인 1인 가격이 60,000원이라

상당히 비싼 편인데요

더위트도고에서는 30% 할인 받을 수 있지만

팁을 드리자면 저는 네이버에서

사전 예약하고 갔는데

3인권은 43%, 1인권은 39% 할인 받고

예약을 했습니다

네이버는 취소 시 전액 환불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예매할 수 있으니

네이버로 예약하시는 게 더 이득!

이제 엘리베이터를 타고

객실로 올라가보겠습니다

지하에는 슈퍼와 노래방 등이 있고

지하 4층까지 있는 상당히 큰 규모의 콘도입니다

저는 DOGO30을 예약했는데요

방 2개, 화장실 2개가 있는

더위트도고에서 가장 큰 룸입니다

1013호를 배정 받았어요!

구석진 곳에 위치한 1013호입니다

10층은 아이들을 위해서

복도에 로보카폴리 친구들로

도배가 되어 있고 룸 번호도

귀여운 양이 안내해주네요ㅎ

짜잔!

들어가자마자 마주한 거실의 모습입니다

우선 에어컨을 미리 빵빵하게 틀어두셔서

문을 열자마자 시원했고요!

에어컨도 빵빵한데 선풍기도

2대나 넣어주셨네요

주방입니다

4인용 식탁 테이블이 있고요

싱크대와 전기밥솥

그리고 커피포트가 보이네요

냉장고가 참 맘에 들었는데요

콘도 안에 있는 냉장고 치고 커서

음식물들이 많이 들어가네요

성능도 좋았어요!

주방 앞에 있는 온돌방입니다

더위트도고는 모든 방이

액자형 창문이기 때문에

뷰가 너무 좋아요!

짜잔!

이 곳은 큰 방!

아주 넓고 쾌적합니다

화장실도 참 깔끔하네요

화장실 2개인데 둘 다 욕조가 없는 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다만, 온천수가 콸콸 나온다는 점!

TV가 다소 작은 감은 있지만

그래도 채널도 다양했고

와이파이가 무제한!

거실에서 바라 본 뷰입니다

탁 트인 자연 뷰가 예술입니다

소파도 푹신한 듯 불편한 듯

묘한 매력이 있었습니다ㅎ

침구류는 참 푹신하고 깔끔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관리가 참 잘 되고 있는

콘도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산시 도고 숙소!

더위트도고!

정말 행복한 추억을 선사했습니다

강추!

 

2021.08.14 - [여행연구소] - [제주도 펜션] 서귀포 가성비 펜션! 제주해뜰펜션 방문 후기

 

[제주도 펜션] 서귀포 가성비 펜션! 제주해뜰펜션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 펜션! 제주해뜰펜션 방문 후기입니다 짜잔! 오늘 소개할 펜션은 서귀포시 가성비 최강 펜션! 제주해뜰펜션입니다 너무 예쁘쥬?ㅎㅎ 제주공항

happy-diaj.tistory.com

2021.03.28 - [여행연구소] - [천안/호텔] 신라스테이 천안 방문 후기

 

[천안/호텔] 신라스테이 천안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라스테이 천안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짜잔! 신라스테이 들어서면 보실 수 있는 로비입니다! 따뜻한 햇살이 예쁘게 드리우네요ㅎㅎ 밑에서 찍어 본 신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