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호텔] 신라스테이 천안 방문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3. 28. 22:46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라스테이 천안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짜잔!

신라스테이 들어서면 보실 수 있는 로비입니다!

따뜻한 햇살이 예쁘게 드리우네요ㅎㅎ

밑에서 찍어 본 신라스테이 건물입니다!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는 매우매우 쉽습니다.

건물 스케일에 비해서 입구는 작은 느낌인데요ㅎㅎ

와인바 느낌의 로비 모습입니다.

방명록, 가림막, 손소독제 등 호텔 답게 방역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회의식 테이블도 보이고요ㅎㅎ

카페 같이 예쁘네요!

테디베어도 보입니다ㅎㅎ

인증샷 이벤트도 하고 있답니다.

상당한 크기의 테디베어입니다ㅎㅎ

안타깝게도 테디베어도 마스크를 쓰고 있네요ㅜㅜ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갑니다.

오늘 저는 세미나 때문에 방문해서 숙박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본 포스팅에는 객실 사진이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어둡지만 은은한 조명이 정말 예쁩니다.

고급스럽다고 할까요?ㅎㅎ

복도를 따라 세미나실로 이동합니다.

전체적으로 호텔이 넓지는 않습니다.

세미나실 내부입니다.

아크릴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네요.

전체 크기는 보시는 사진보다는 더 커요!

세미나실은 식당 입구와도 연결되어 있는데요.

식당도 깔끔하게 셋팅되어 있네요.

식당 안에는 고급스런 와인들과 병들이 보입니다.

예쁘쥬?ㅎㅎ

화장실도 매우 깔끔!

저 은은한 조명이 셀카 맛집인 거 다 아시죠!?ㅎㅎ

식사는 간단하게ㅎㅎ

먹을 건 많지 않지만 퀄리티는 좋은!

딱 그 느낌!


신라스테이 천안 포스팅이었습니다ㅎㅎ

 

2021.03.27 - [맛집연구소] - [천안/두정동] 스시 맛집! 미카도스시 방문 후기

 

[천안/두정동] 스시 맛집! 미카도스시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두정동 맛집! 미카도스시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미카도스시입니다! 건물 뒷편에 주차장도 있습니다. 이곳의 특징은 모든 접시가 1,700원으로 균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