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두정동] 스시 맛집! 미카도스시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3. 27. 20:0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두정동 맛집! 미카도스시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미카도스시입니다!

건물 뒷편에 주차장도 있습니다.

이곳의 특징은 모든 접시가 1,700원으로 균일가입니다!

이렇게 레일을 따라 스시가 돌고요ㅎㅎ

맘에 드는 접시를 고르시면 됩니다!

기본 장국과 함께 스시를 드실 수 있는데요ㅎㅎ

제가 선택한 스시들을 하나씩 공개해보겠습니다!

연어샐러드 초밥이고요ㅎㅎ

양념새우초밥!

매콤합니다ㅎㅎ

새우에 치즈와 달콤한 칠리소스가 올라간 초밥입니다!

제가 새우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유독 새우 초밥이 많았던 거 같아요ㅎㅎ

광어!? 초밥이고요ㅎㅎ

소고기 육회 초밥!

장어초밥!!

1,700원의 균일가를 맞추기 위해 비싼 초밥들은 1pcs만 나와요!

연어초밥!

생선구이에 치즈와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가 올라간 초밥입니다.

참치가 듬뿍 올라간 롤이고요ㅎㅎ

김치광어초밥!

처음에는 김치만 있는지 알았는데ㅎㅎ

회가 함께 있다는 걸 알고난 뒤 열심히 먹는 초밥입니다.

김치와 회의 조화가 예술입니다!

묵직한 새우가 들어있는 간장새우초밥이고요ㅎㅎ

구운 생선과 계란이 함께 들어갔네요ㅎㅎ

달달하니 맛있어요!

이름하여 마약초밥!

정말 매콤하니 중독성 있어요ㅎㅎ

점성어!?초밥인 거 같고요ㅎㅎ

마지막으로 먹은 문어초밥입니다!

정말 많이도 먹었네요....

저 혼자 15접시 클리어!ㅎㅎ


입구에서는 이벤트 응모권도 진행합니다!

당연히 응모!


두정동 스시 맛집! 

미카도 스시 추천합니다ㅎㅎ

 

2021.03.28 - [카페연구소] - [천안/두정동] 젤라또 카페! 아이스빈 카페 방문 후기

 

[천안/두정동] 젤라또 카페! 아이스빈 카페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두정동에 위치한 아이스빈 카페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두정동 아이스빈 카페입니다! 대로변에 있어서 눈에 쉽게 띄진 않지만 반전이 있는 카페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