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두정동] 젤라또 카페! 아이스빈 카페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3. 28. 20:20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두정동에 위치한 아이스빈 카페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두정동 아이스빈 카페입니다!

대로변에 있어서 눈에 쉽게 띄진 않지만 반전이 있는 카페입니다ㅎㅎ

간판에도 젤라또가 있네요ㅎㅎ

근데 죄송하지만 커피만 먹었습니다...

다음번엔 꼭....

사실 밖에서 볼 땐 그닥 매력을 못 느꼈는데요.

내부는 정말 예뻐요!

푹신한 소파와 책들도 보이네요ㅎㅎ

이곳을 한 눈에 보여주는 포스터입니다ㅎ

이곳의 포인트는 바로 야외 테이블!

이탈리아 느낌이 나요! 정말!


제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ㅎㅎ

커피도 맛있어요!


달콤한 젤라또와 시원한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이탈리아 느낌의 카페ㅎㅎ

아이스빈 추천합니다!

 

2021.03.27 - [맛집연구소] - [천안/두정동] 스시 맛집! 미카도스시 방문 후기

 

[천안/두정동] 스시 맛집! 미카도스시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두정동 맛집! 미카도스시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미카도스시입니다! 건물 뒷편에 주차장도 있습니다. 이곳의 특징은 모든 접시가 1,700원으로 균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