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워터파크] 파라다이스스파도고 방문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9. 26. 22:37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워터파크!

파라다이스스파도고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수도권과 그리 멀지 않은 곳!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스파도고입니다

주차장도 상당히 널찍합니다

여유롭게 주차할 수가 있었습니다

정문 입구부터 푸릇푸릇 신이납니다

정문 앞에는 이마트24 편의점이 있어서

간단하게 필요한 물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들어가기도 전부터 여러 조경들도

참 예쁘게 잘 꾸며놓았더라고요

이렇게 보물 같은 곳이 숨겨져 있었다니!

이제 워터파크 안으로 고고!

가는 길부터 피톤치드 가득!

무인발권기입니다

저는 네이버예약으로 미리 구매하고 갔습니다

네이버예약으로 구매 시 3인권은 43%

1인권은 3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유인으로 운영하는 티켓박스도 있으니

무인 키오스크가 어렵다면 걱정말고 고고!

드디어 티켓을 발권하고 입장합니다

얼마만에 물놀이인지!

정말 설레네요ㅎ

워터파크 밖에는 찌는 듯한

무더위가 계속 되었는데요

시원한 워터파크로 얼른 들어가야겠습니다!

외관도 참 깔끔하고 예쁘네요

정말 관리를 잘하고 있는 워터파크라는

생각이 여러 지점에서 드는 곳입니다!

입구로 들어서서 탈의실로 향합니다

인테리어도 예쁘죠?ㅎ

첫 번째 거칠 코스는 바로 신발장!

티켓에 적힌 번호의 신발장으로 가서

신발을 넣고 키를 챙깁니다

아쿠아슈즈를 신었다면 열쇠만 챙기기!

다음은 신발장과 같은 번호의

탈의실로 이동합니다

수영복으로 변신!

탈의실도 정말 깔끔하죠?

눈치게임 성공!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선풍기, 드라이기 등 비품들도 너무 깨끗하고요

참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워터파크를 이용한다면

도고온천대욕장이 공짜!

이곳이 목욕탕으로 내려가는 길!

사진은 못 찍었지만....

노천탕도 예술이고요

꼭 방문해서 온천욕 즐기세요!

이제 수영장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수영장으로 가는 길에 간이 샤워장이 있는데요

샤워하기에 충분한 시설이네요

너무도 깔끔해서 반해버렸습니다!

대부분의 시설은 오후 7시까지!

오후 늦게 와도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워터파크로 입장!

워터파크 안에는 튜브에 바람을 넣을 수 있는 총과

바람을 뺄 수 있는 총이 있습니다

너무나도 편리한 것!

바람 넣을 때는 꼭 80%만 채우기!

5분 간격으로 튜브가 뻥뻥 터지는 소리가 들립니다ㅎ

실내에도 여러 풀장들이 가득하고요

실내에서 실외의 유수풀로 연결되는

비밀의 공간도 있습니다ㅎ

식당도 있고요

간단한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음식물 반입이 금지이기 때문에

가격은 상당히 비싼 편!

실내에도 썬베드가 많이 있는데요

유료로 운영하고 있는 점이 조금은 아쉽네요

의무실과 미아보호소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꽤 규모가 크기 때문에

아이들 잃어버리지 않게 항상 조심!

제가 가장 좋았던 점은 바로!

구명조끼를 무료로 대여해주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구명조끼를 가져갔는데

구명조끼를 무료로 대여해주니 좋더라고요

이제 유수풀을 통해 실외로 나가볼까요!

물도 정말 깨끗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역시 뭐니뭐니해도 유수풀이 가장 재밌습니다

흐르는 물살에 몸을 맡기고

둥둥 떠다니는 기분!

천상의 기분입니다

유수풀에 둥둥 떠다니다보니

야외에도 치킨과 피자를 판매하는

가게가 있네요

야외에도 썬베드가 여기저기 가득합니다

다만, 유료라는 점!

짜잔!

이곳은 파도풀입니다

캐리비안베이처럼 일정 시간이 되면

파도가 치는 게 아니라

잔잔한 파도가 계속해서 몰아칩니다ㅎㅎ

나름 재밌더라고요

파도풀의 끝자락인데요

마치 해변가에 온 듯한 기분이 드네요

보기만 해도 시원합니다!

실외에는 정규 풀장도 있습니다

올림픽 수영장 부럽지 않네요ㅎ

수영 내기를 해도 되겠습니다

야외 놀이시설!

여러 종류의 슬라이드와 미끄럼틀도 있습니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웨이팅이 없다는 점!

다이나믹하진 않지만 나름 재밌더라고요ㅎ

놀이시설 앞에는 널찍한 정자가 여럿 있는데요

신선 놀음하기 딱 좋아보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사악하다는 점....

종일권이 170,000원.....ㄷㄷ

아이들이 빗방울처럼 물을 맞으면

놀 수 있는 시설도 있네요

귀엽습니다ㅎ

썬베드가 엄청나게 많지만

이용하는 분들은 많이 없네요ㅎㅎ

유료이기도 하지만 땡볕에 굳이....ㅎㅎ

물도 정말 깨끗하죠?ㅎ

역시 유수풀이 인기가 가장 많습니다

실내와 실외를 번갈아가며 놀았는데요ㅎ

실내에는 유아풀, 어린이풀도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에도 참 좋겠더라고요

한 여름에도 벚꽃이 피었네요ㅎ

실내풀 조경도 참 예쁘게 꾸며놓았습니다

따뜻한 온탕도 있습니다

겨울에도 따뜻하게 이용할 수가 있겠네요!

꼭 여름에만 이용할 이유는 없을 거 같더라고요

이제는 떠나야 할 시간!

탈의실로 향하면서 아쉬운 마음에

워터파크 실외 전경을 찍어보았습니다

파도풀이 쉬는 타임인가보네요ㅎ

천국 같지 않나요?ㅎ

많은 분들이 워터파크를 좋아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파라다이스스파도고로 놀러오세요!

강추합니다ㅎ


정말 행복했던 파라다이스스파도고!

파라다이스로 놀러오세요ㅎ

강추합니다!

 

2021.08.15 - [여행연구소] - [제주도 우도 여행] 우도 풍경, 봉수대, 비양도 여행 후기

 

[제주도 우도 여행] 우도 풍경, 봉수대, 비양도 여행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우도 풍경 및 비양도 방문 포스팅입니다! 짜잔! 그림 같은 우도의 풍경을 소개합니다 너무 예쁘쥬? 모든 곳이 예쁜 우도! 활짝 핀 수국도 반겨주네요 색깔이

happy-diaj.tistory.com

2021.06.01 - [여행연구소] -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여행! 평택호 관광단지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여행! 평택호 관광단지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호 관광단지 포스팅입니다. 평택의 힐링 여행지죠ㅎㅎ 주말을 맞아 평택호를 다녀왔습니다 캬! 멋지쥬?ㅎㅎㅎㅎ 최고의 오션뷰를 갖고 있는 평택호입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