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신방동 카페] 신방동 예쁜 카페! 인사이트커피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9. 29. 20:1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신방동 카페!

인사이트커피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파란 문이 참 인상적인 카페!

인사이트커피를 방문하였습니다

외관부터 감각적이네요

이 곳은 바로!

국가대표 바리스타가 있는 곳

커피 관련 대회에서

국가대표로 출전해서

상을 받았다고 하네요ㅎ

국가대표 바리스타의 카페 답게

태극기에 여러 사인들이 보입니다

누군지는 잘 모르겠다는^^;;

국가대표 바리스타가

커피를 만드는 곳입니다

뒤에 여러 상장들도 보이네요

입구 바로 앞에는 빵 들도 보입니다

너무 맛있게 생겼더라고요ㅎ

그리고 너무 예쁘게 꾸며놓았네요

이제 커피를 마실 시간!

기대가 됩니다ㅎ

메뉴판입니다

오늘은 summer 블렌드를 선택하였습니다

summer블렌드는 인사이트커피의

대표 시그니처 블렌드라고 합니다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그리고 밸런스가 참 좋은 커피입니다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 카페 구경!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딱 봐도 느낌 아니까ㅎ

인테리어도 참 예쁜 카페입니다

짜잔!

커피 등장!

인사이트커피는 진짜....

너무 맛있어요!

커피 맛은 정말 예술입니다


정말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신방동 인사이트커피!

국가대표 바리스타가 있는 곳!

강추합니다

 

2021.07.04 - [카페연구소] - [천안시/신방동 카페] 커피가 맛있는 신방동 그래비티 방문 후기

 

[천안시/신방동 카페] 커피가 맛있는 신방동 그래비티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방동 카페! 그래비티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현대홈타운 앞에 있는 그래비티입니다! 신방동에 그래비티가 두 군데가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happy-diaj.tistory.com

2021.03.29 - [카페연구소] - [천안/신방동] 커피가 맛있는 집! 카페 316 방문 후기

 

[천안/신방동] 커피가 맛있는 집! 카페 316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방동에 위치한 카페 316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카페 316입니다. 대로변에서 살짝 안쪽에 있어요! 카페 내부는 책들과 함께 깔끔하게 정리되어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