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신방동] 커피가 맛있는 집! 카페 316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3. 29. 22:06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방동에 위치 카페 316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카페 316입니다.

대로변에서 살짝 안쪽에 있어요!

카페 내부는 책들과 함께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가림막도 있고요!

예쁜 화분도 있네요ㅎㅎ

내부 인테리업니다ㅎㅎ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과 의자가 있습니다.

맛있는 크로플도 보이고요!

바리스타 양성과정 수강생도 모집하네요.

카운터 옆에는 예쁜 커피잔들도 보입니다.

알록달록 색감이 참 좋네요ㅎㅎ

원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도 종종 원두를 이곳에서 구매하고 있습니다ㅎㅎ

카페 316 로고가 예쁘게 박혀 있네요 ㅎㅎ

카운터 앞에 "내 인생의 해답"이란 책이 있네요.

한 번 열어봅니다!!

저의 당첨 글귀는!

"다른 방도를 모색해 볼 필요가 있다."

두둥....


짜잔!

맛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테이크아웃합니다ㅎㅎ

커피 정말 맛있어요! 찐 맛집!


맛있는 커피가 먹고싶으시다면!?

카페 316 추천합니다!

 

2021.03.21 - [카페연구소] - [천안/신방통정지구] 커피와 빵이 맛있는 카페! 뚜쥬루 돌가마점! 방문기

 

[천안/신방통정지구] 커피와 빵이 맛있는 카페! 뚜쥬루 돌가마점! 방문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커피와 빵이 일품인 신방통정지구에 위치한 뚜쥬루 포스팅입니다! 우선 카페 전경으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카페 건물은 모던한 느낌이죠ㅎㅎ 하지만 반전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