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신정호] 한식 맛집! 오월의 꽃수레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3. 26. 23:4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신정호에 위치한 한식 맛집! 오월의 꽃수레 방문 포스팅입니다.


봄이 찾아오면서 신정호도 자주 가게 되죠?ㅎ

퓨전한정식 맛집!

오월의 꽃수레를 방문하였습니다.

엘리베이터에 붙어 있는 안내문입니다.

단체석도 있어서 회식하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정호수를 바라보며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건 오월의 꽃수레 정식입니다!

창가쪽이 아니더라도 프라이빗한 공간들이 많습니다!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ㅎㅎ

가게 이름 답게 물티슈도 예쁜 꽃으로 준비되어 있네요ㅎㅎ

참고로 꽃은 조화입니다ㅎㅎ

호수를 바라보며 음식을 기다려봅니다ㅎㅎ

밤에는 호수의 야경도 정말 예뻐요!

음식이 나왔습니다ㅎㅎ

하나씩 살펴볼까요.

해파리 냉채입니다. 

새콤한 게 아주 맛있어요ㅎㅎ

노란색 예쁜 연근이 올라간 샐러드고요ㅎ

소불고기입니다.

채소와 함께 먹는 맛이 일품입니다!

한식에 잡채도 빠질 수 없죠ㅎㅎ

팽이버섯튀김인데 바삭하니 정말 맛있어요ㅜ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있으니, 돌솥밥이 등장했습니다.

돌솥밥은 +3,000원을 내면 드실 수 있는데 강추합니다!

밥과 함께 나오는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고요!

무엇보다 돌솥밥과 함께 밑반찬이 다시 나옵니다....

가성비 대박!

맛있어 보이죠!?

한식 먹고 싶을 땐!?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오월의 꽃수레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ㅎㅎ

 

2021.03.20 - [맛집연구소] - [천안/신방통정지구]한식 맛집! 밥상차려주는 집 리뷰!

 

[천안/신방통정지구]한식 맛집! 밥상차려주는 집 리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방통정지구 한식 맛집 밥상차려주는 집 리뷰입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신방통정지구의 밥상차려주는 집 본점입니다! 외관부터 맛집의 포스가 풍기네요ㅎ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