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양시/관양동 카페] 안양 예쁜 카페! 브라운핸즈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10. 5. 22:36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안양시 예쁜 카페!

브라운핸즈 방문 후기입니다


안양시 예쁜 카페!

브라운핸즈에 방문하였습니다

이곳은 공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인데요

공장 느낌 정도가

공장이 그대로 살아있는 느낌이

매력적인 카페더라고요ㅎ

도심과 접근성도 좋은데

주차장이 상당히 쾌적하고

넓은 카페입니다

공장 건물이 그대로 살아있쥬?ㅎㅎ

카페와의 조화가 예술입니다

카페 내부와 외부 곳곳에

공장 설비들도 그대로 두었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이런 매력들이

브라운핸즈의 감성을 잘 살려주는

포인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서원풍력이라는 회사였더라고요

곳곳에 풍력 관련 공장의

느낌들이 묻어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서면

또 다른 세계가 펼쳐지는데요

내부도 공장이 그대로 살아있지만

곳곳의 카페 감성을 잘 살렸습니다

정말 특이하죠?ㅎㅎ

공장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커피를 마시는 느낌도 듭니다

강릉의 테라로사 느낌도 살짝 나고요ㅎ

어쨌든 브라운핸즈는

너무 매력적이라는 점!

후문의 모습인데 또 다른 세계로

연결될 것 같은 느낌의 문이네요ㅎ

이 곳은 커피도 맛있지만

다양한 음료도 가득하고요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은

직접 제조한 라떼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커피를 주문하고 천장을 보니

더욱더 공장스럽네요ㅎㅎ

참 재밌네요

뼛속까지 문과인 저에게는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ㅎ

화장실도 반전 가득한데요

화장실 가는 길은 느와르 느낌인데

실내 분위기는 또 다르다는ㅎ

짜잔!

커피에도 브라운핸즈의

시그니처가 딱 박혀 있습니다

커피 맛도 깔끔!


안양시 예쁜 카페!

브라운핸즈에서 공장 카페의

진가를 느껴보세요ㅎ

강추!

 

2021.08.11 - [맛집연구소] - [안양시/안양동 맛집] 안양동 두부 맛집! 상촌콩순두부 방문 후기

 

[안양시/안양동 맛집] 안양동 두부 맛집! 상촌콩순두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안양동 맛집! 상촌콩순두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안양동에서 우연히 들어간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상촌콩순두부! 간판은 상촌콩순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