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가좌동 카페] 가좌동 예쁜 카페! 코스모40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10. 7. 20:2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가좌동 예쁜 카페!

코스모40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가좌동의 거대한 건물!

항상 궁금했던 곳인데요

오늘 드디어 코스모40을

방문해보았습니다

주차비까지 관리하는

굉장히 넓고 쾌적한 주차장을 갖고 있답니다

당연히 카페 고객은 무료!

메인홀에서는 공연도 하는

복합문화공간인 듯합니다

오늘의 목적은 커피이기에ㅎ

카페가 있는 3층으로 이동합니다

짜잔!

3층에서 내리면

예쁜 카페 공간이 등장합니다

역시 높을수록 뷰가 참 좋습니다

깔끔하죠?ㅎ

인테리어는 또 반전을

갖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디저트 빵도 가득하더라고요!

참 신나는 곳입니다ㅎ

지금까지 본 공간이

사진으로 보이는 곳이었다면

홀은 또 다른 느낌을 주는 곳인데요

코스모40은 공장을 개조한 카페였습니다

카페와 공장의 조화가 참 독특한 곳인데요

거대한 기계의 고리에 걸려 있는

샹들리에가 참 인상적입니다ㅎ

기둥과 벽면 등은 공장 그대로이고요

바닥과 테이블 정도만

카페에 맞게 개조하신 듯하더라고요

참 새롭죠?ㅎ

3층이기 때문에 뷰도 참 좋고요

통유리로 되어 있는 공간이 있어서

공장 안이지만 답답한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이건 뭘까요!?

정답은 바로 화장실인데요!

입구가 아니라 화장실의 끝 벽면입니다ㅎ

특이하네요ㅎ

또 한 층을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보이네요

호기심을 참을 수 없죠ㅎ

한 번 올라가보겠습니다

올라가면....

완전 공장 그대로ㅎㅎㅎㅎ

공장 안 기계들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 있습니다

윗 공간에는 예약석 테이블도 있더라고요

예약하고 이용한다면

프라이빗한 공간이 될 듯합니다

아래를 바라본 모습인데요

공장인지 카페인지ㅎ

신기한 풍경이네요

또 카운터 쪽은 참 세련된 모습입니다

여러가지 매력을 갖고 있는 코스모40이네요

오늘의 커피는 블랙수트!

다크초콜릿의 달콤 쌉싸름한

맛이라고 하는데요

다크한 맛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 맞더라고요ㅎ


가좌동 예쁜 카페!

코스모40!

공장형 카페의 진수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강추합니다

 

2021.08.13 - [카페연구소] - [인천/가좌동 카페] 투썸플레이스 인천가좌점 방문 후기

 

[인천/가좌동 카페] 투썸플레이스 인천가좌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가좌동 카페! 투썸플레이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인천가좌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상당히 규모가 있는 지점인데요 영업시간은 오

happy-diaj.tistory.com

2021.06.09 - [카페연구소] - [인천/가좌동] 가좌동 빵집! 세필즈 과자점 방문 후기

 

[인천/가좌동] 가좌동 빵집! 세필즈 과자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빵집! 세필즈과자점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전통의 빵집! 세필즈 과자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백년가게에도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