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배방읍]부대찌개 맛집! 방가방가 부대찌개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4. 6. 22:26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배방읍에 위치한 부대찌개 맛집!

방가방가 부대찌개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한적한 골목에 자리잡고 있는 방가방가 부대찌개입니다.

그야말로 아는 사람만 안다는 찐 맛집!ㅎㅎ

인테리어도 깔끔하쥬?ㅎㅎ

신뢰가 가는 곳입니다.

1인분에 9천원!

자리마다 아크릴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아산시에서 협찬을 받으셨는지 아산시 로고가 박혀 있네요.

부대찌개와 라면사리를 시켰습니다!

라면사리가 특이하게 신라면을 통째로 줍니다!

재료부터 다르다는 자신감!

기대가 됩니다ㅎㅎㅎㅎ

화장실 가는 길은 예쁜 화분들과 함께 오픈형 세면대가 있어서 청결하네요.

짜잔!

드디어 부대찌개 등장했습니다.

이 집의 또 하나의 특징은 햄과 베이컨 등이 통째로 나옵니다!

가위로 알맞게 썰어드시면 됩니다ㅎㅎ

보글보글 맛있게 끓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맛도 있어요!!

추천합니다.

앞접시에 고이 담아서!

또 입맛이 당기네요ㅎㅎ


얼큰한 부대찌개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방가방가 부대찌개! 추천합니다!ㅎㅎ

 

2021.03.26 - [맛집연구소] - [아산/신정호] 한식 맛집! 오월의 꽃수레 방문 후기

 

[아산/신정호] 한식 맛집! 오월의 꽃수레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신정호에 위치한 한식 맛집! 오월의 꽃수레 방문 포스팅입니다. 봄이 찾아오면서 신정호도 자주 가게 되죠?ㅎ 퓨전한정식 맛집! 오월의 꽃수레를 방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