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시 영화동 카페] 수원 화성 카페! 투썸플레이스 수원북문점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12. 15. 20:57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수원시 영화동 카페!

투썸플레이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투썸플레이스 수원북문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제가 가장 사랑하는 커피 브랜드죠ㅎ

수원북문 사거리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널찍한 사거리가 보이네요ㅎ

실내가 생각보다 넓고 깔끔합니다

가림막도 설치되어 있네요

투썸플레이스의 매력은

다양한 기프트 상품들이죠

요즘 투썸 텀블러도

예쁘게 잘 나오더라고요ㅎ

햇빛이 잘 들어오는 창가에는

수원북문 사거리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답니다

위치가 너무 좋기 때문에

만남의 장소로도 손색 없겠네요

벌써부터 메리 크리스마스!

밤에 조명이 켜지면

눈사람도 정말 예쁘겠네요

투썸플레이스의 케이크와

커피 맛은 워낙 유명하죠?ㅎ

한적하게 자리 잡고 즐겨보았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수원북문점!

화성에서 만남의 장소를 찾으신다면!

북문 사거리의 투썸 어떠신가요ㅎ

강추!

 

2021.10.15 - [카페연구소] - [수원시/장안동 카페] 수원 화성 예쁜 카페! 카페 우인 방문 후기

 

[수원시/장안동 카페] 수원 화성 예쁜 카페! 카페 우인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수원시 장안동 화성 예쁜 카페! 카페 우인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수원 화성에 위치한 카페 우인을 방문하였습니다 정말 화성 바로 앞에 있어요! 정말 바로

happy-diaj.tistory.com

2021.10.13 - [카페연구소] - [수원시/인계동 카페] 인계동 루프탑 카페! 955카페 방문 후기

 

[수원시/인계동 카페] 인계동 루프탑 카페! 955카페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수원 인계동 정말 예쁜 카페! 955카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수원 인계동의 루프탑 카페! 955카페를 방문하였습니다 곰이 시그니처인데요 955(구오오)가 곰의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