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신불당] 돈까스 최강 맛집! 콤폰 톤카츠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4. 8. 22:4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콤폰 톤카츠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콤폰 톤카츠입니다.

도로에서 살짝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1층인 듯 1층 아닌 1층 같은 집입니다ㅎㅎ

밖에는 대기석도 보이네요ㅎㅎ

실제로 점심시간에는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주방이 매우 잘 보이시쥬?ㅎㅎ

신뢰가 갑니다!

엄청난 크기의 JBL 스피커가 음악을 뿜어주고요.

곳곳에 일본풍의 액자와 인테리어가 보이네요ㅎㅎ

가게 이름의 "콤폰"은 "근본"이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돈까스의 본질을 중시하겠다는 의미일까요ㅎㅎ

메뉴판에 가게 이름에 대한 의미가 나와 있습니다.

메뉴판은 가게의 깔끔함에는 다소 못 미치네요.

로스카츠와 히레카츠를 주문했습니다.

모둠은 둘 다 함께 주네요ㅎㅎ

전체 좌석이 주방을 중심으로 바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음식을 기다려봅니다 ㅎㅎ

맛있게 먹는 법!

소금 찍어 먹기/와사비와 먹기/양념장과 먹기!

전부 다 맛있어요....

기다리는 동안 밥, 미소국 반찬이 나왔습니다.

미소국도 간간하니 맛있고요.

양배추 절임과 깍두기도 일품이었습니다.

짜잔!

기다리던 등심카츠가 나왔습니다.

너무 맛있게 생겼쥬?ㅎㅎㅎㅎ

샐러드도 듬뿍 주십니다.

좌르르 흐르는 육즙 보이시나요?

정말 맛있더라고요!!

다음은 히레카츠의 자태입니다.

부들부들 맛있습니다....


돈까스가 먹고 싶다면!?

콤폰 톤카츠!

진짜 강추합니다!

2021.03.12 - [맛집연구소] - [천안/신불당] 삼겹살 맛집! 김순덕 원조부안집 방문기

 

[천안/신불당] 삼겹살 맛집! 김순덕 원조부안집 방문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맛집 원조부안집 내돈내산 방문기 포스팅입니다! 퇴근하고 삼겹살에 소주 한 잔!? 캬! 인생의 낙 아닐까요ㅎㅎ 느지막한 저녁시간에 사람들로 북적입

happy-diaj.tistory.com

2021.03.23 - [맛집연구소] - [천안/신불당] 육회비빔밥 맛집! 현대정육점 리얼 후기

 

[천안/신불당] 육회비빔밥 맛집! 현대정육점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육회비빔밥과 갈비탕이 맛있다는 현대정육점 포스팅입니다! 짜잔! 현대정육점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공간입니다. 저는 저기 보이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