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신불당]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는 예쁜 카페! 커피멜로우 방문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4. 30. 22:03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예쁜 카페!

커피멜로우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예쁜 카페!

커피멜로우입니다.

입구는 현대식 건물의 깔끔함이 돋보이는데요.

안으로 들어가볼까요!?ㅎㅎ

커피멜로우는 인테리어가 너무 매력 있더라고요.

마치 여러 개의 카페를 한 곳에 모아 놓은 느낌입니다!

8명 정도 앉을 수 있는 기다란 테이블도 있고요.

높이를 살짝 달리하여 마치 공간이 분리되어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마샬 스피커 정말 예쁘네요ㅎㅎ

커피멜로우의 색감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바로 앞에는 천안불당고등학교 보입니다.

따뜻한 햇살과 함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

두 명이 앉을 수 있는 공간임에도 의자를 서로 달리하여 다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카페 곳곳에 센스가 돋보입니다.

액자는 누가 그린 걸까요!?

자연스러운 그림이 정말 맘에 들어요!

커피 네 잔을 주문했는데 모두 알록달록한 커피가 등장했네요ㅎㅎ

홀더보다 이렇게 나오는 게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저는 상큼한 민트색 컵을 픽했습니다!ㅎㅎ

커피멜로우의 느낌처럼 상큼합니다!


알록달록 예쁜 카페를 찾는다면!?

커피멜로우! 강추합니다.

그리고 커피도 참 맛있어요!

2021.03.18 - [카페연구소] - [천안/신불당]고급스런 카페를 찾는다면 멜버른 커피하우스!

 

[천안/신불당]고급스런 카페를 찾는다면 멜버른 커피하우스!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카페 맛집! 멜버른 커피하우스 포스팅입니다. 짜잔! 멜버른 커피하우스의 외관입니다. 건물 1층에 넓게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요 건

happy-diaj.tistory.com

2021.03.30 - [카페연구소] - [천안/신불당] 크로플 맛집! 너무 예쁜 카페! 79파운야드 방문 후기

 

[천안/신불당] 크로플 맛집! 너무 예쁜 카페! 79파운야드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크로플 맛집! 79파운야드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너무 예쁘죠?ㅎㅎ 신불당 도심 한 가운데 이런 카페가 있다는 게 놀랍습니다!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