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포 맛집, 홍성 베트남 쌀국수 맛집 포아이니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3. 1. 20. 19:2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홍성 홍북읍 내포신도시 베트남 음식 맛집!

포아이니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홍성 내포신도시 베트남 음식 맛집! 포아이니를 방문하였습니다.

보스턴식 베트남 쌀국수라고 하는데요. 아이러니하네요ㅎ 그래도 베트남 음식으로 아주 유명한 곳!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고요. 아직 건물에 입점을 다 하지 않아서 엘리베이터도 어수선합니다.

하지만 그래서인지 주차장은 매우 널널합니다! 주차요금도 아직 받지 않고 있더라고요.

포아이니는 이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728x90

포아이니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고요. 라스트오더는 오후 9시입니다!

테이크아웃도 가능하고요. 반려동물은 출입할 수 없습니다.

포아이니 안으로 들어와보았습니다. 따뜻하면서도 다크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실내 모습인데요.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감성푸드."를 표방하는 포아이니입니다.

실내 규모가 그리 크지는 않지만 아주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약간 직사각형으로 긴 공간구조입니다.

창문 뒤로 나무들이 보이는 효과를 주었네요. 이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저렇게 인테리어를 해놓으니 실내 중앙에 있지만 야외랑 연결되어 있는 기분도 들더라고요! 맘에 드네요.

"포아이니 맛은 배신하지 않는다."

음식에 대한 자신감이 묻어 나는 멘트입니다. 한 번 주문을 해볼까요.

반찬은 깔끔하게 조각 단무지와 양배추절임입니다. 둘 다 아삭아삭하고 상큼하더라고요.

베트남 음식이 다소 느끼할 수 있는 느끼함을 싹 잡아주는 동반자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게맛살볶음밥! 개인적으로 동남아 스타일의 볶음밥을 참 좋아하는데요.

이 곳 포아이니의 볶음밥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계란프라이까지 올려져 있네요.

쓱쓱 비벼서 먹으면 꿀맛입니다.

그리고 너무 맘에 드는 점 하나! 바로 볶음밥을 시켰는데요 쌀국수 국물을 주시더라고요.

그런데! 너무 맛있잖아! 다음에 쌀국수 도전해봐야겠습니다.


홍성 내포신도시 맛집! 포아이니 방문 포스팅입니다.

홍성 홍북읍 내포신도에서 맛있는 쌀국수와 베트남 음식을 먹고 싶다면!

바로 이 곳! 포아이니! 강추합니다!

2022.10.28 - [맛집연구소] - 홍성 맛집, 홍성 한우 맛집 한우일번지 방문 후기

 

홍성 맛집, 홍성 한우 맛집 한우일번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홍성 한우 맛집! 한우일번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홍성에서 제일 가는 한우 맛집! 홍성일번지를 방문하였습니다 어스름한 저녁이었는데요 한우일번지는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