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트남 나트랑 해산물 랍스터 맛집, 빈산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3. 3. 28. 19:06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나트랑 해산물 랍스터 맛집!

빈산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베트남 나트랑 해산물 맛집으로 항상 언급되는 바로 그 집! 빈산에 방문하였습니다.

시내에 호텔을 잡아서 호텔에서 빈산까지 걸어서 약 3~5분 거리였습니다. 안 갈 이유가 없겠죠!?

비산은 대형 수족관에 많은 해산물 생물들이 가득하고요. 가격은 정찰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믿을만 했습니다.

오늘의 메인은 랍스터! 랍스터는 1kg에 1,650,000동! 원화로 약 8~9만원 정도의 가격입니다.

튼실한 놈 두 마리를 골라서 약 2kg을 주문했고요. 랍스터를 고르면 소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마늘버터와 칠리소스를 선택했습니다.

베트남 물가로 보면 엄청나게 비싼 가격이지만 우리나라에서 랍스터 먹으려면 훨씬 더 비싸죠.

728x90

빈산은 나트랑 도심에 위치하고 있고요. 규모도 아주 크고 깔끔한 식당입니다.

베트남은 어딜 가나 그렇지만 항상 젊은 직원 분들이 아주아주 많죠. 빈산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카운터도 아주 깔끔하고요. 빈산은 한국 관광객들에게 입소문을 타서인지 한국 분들이 정말 많이 오더라고요.

사실 식당 손님의 절반 이상이 한국 사람이었고, 서양인이 조금 있는 정도였습니다.

빈산도 베트남 어느 식당과 마찬가지로 도로변에 있는 오픈형 식당입니다.

베트남 길거리 풍경을 물씬 느끼면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은 정말 오토바이의 천국이네요.

자, 첫 번째 요리입니다. 가리비 마늘버터구이인데요. 딱 가리비가 3개가 나오더라고요.

그 맛은!? 예술입니다. 첫 번째 먹은 음식이라 그런지 너무 맛있더라고요.

소스도 기가 막히고 가리비도 아주 실한 게 반해버렸답니다.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는데 술이 빠질 수 있나요. 소주와 타이거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소주는 정말 비쌉니다....원화로 1병에 약 7천원 정도에 마신 거 같습니다.

하지만 술 한 잔 하고 싶을 땐 소주 만한 게 없죠. 나트랑에서도 여지 없이 소주!

두 번째 주문한 해물라면! 해물라면 가격도 원화로 약 7~8천원 정도 했던 거 같은데요. 나트랑 식당 물가가 장난이 아닙니다.

하지만 국물은!? 한국의 맛! 사실 이 맛이 그리웠는지도 모릅니다.

동남아 음식은 국물이 정말 입에 맞기가 힘들잖아요. 라면 국물 한 숟가락에 온 몸이 녹아내리는 느낌!

면발도 탱글하니 한국의 맛 그대로입니다. 그리고 베트남 현지의 싱싱한 해산물들이 가득 들어서인지 국물 맛도 끝내줍니다!

큼지막한 전복도 통채로! 처음엔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내용물들을 보니 어느정도 이해가 가더라고요.

사실 한국에서도 해물라면 시키면 새우랑 홍합 조금 넣어두고 7~8천원씩 받자나요!

라면 한 입 후루룩! 아까 아껴 둔 가리비 하늘를 통째로 후루룩!

예술입니다. 역시 빈산이 한국인에게 인기가 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다음은 바로 맛조개 볶음! 사실 빈산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어떤 블로거께서 강력 추천한 음식이라 안 시킬 수가 없었는데요.

두둥! 정말 맛있더라고요. 짭쪼름한 양념과 맛조개의 식감이 정말 예술입니다.

채소도 입맛에 맞아서 후루룩 후루룩 맛조개와 함께 절로 들어가더라고요.

술 안주로도 제격! 맛조개는 꼭 한 접시 시켜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자, 다음은 게살 볶음밥! 한국인에게 밥은 필수죠. 개인적으로 동남아 쌀로한 볶음밥을 좋아하는데요.

게살볶음밥은 기대치가 컸던지라 생각보다는 별 게 없었지만 나름 뭐 먹을만 했습니다!

동남아 특유의 날림쌀을 후루룩 입 속으로 들어오는데요.

잘근잘근 씹으면 식감도 좋고 배도 차고 좋습니다.

짜잔! 드디어 오늘의 메인 메뉴! 랍스터입니다. 자태가 예술인데요. 아주 영롱합니다.

소스 맛도 기가 막히고요. 가격에 비해서 먹을 건 많이 없지만 속살을 꼬리부터 뜯어 올려서 한입에 먹으면!

예술입니다. 역시 왜 랍스터가 해산물 중 최고로 치는지 알겠더라고요.

치즈와 버터향도 예술이고요. 몸통 살은 정말 두툼합니다.

하! 포스팅하면서도 군침이 도네요!

이 녀석은 칠리소스인데요. 살짝 붉은 빛이 도는 게 역시 맛은 좋더라고요!

치즈버터구이가 달콤한 맛이라면 칠리는 담백하면서 깔끔한 맛입니다!

어쨌뜬 랍스터는 뭘 발라도 맛있다!

랍스터가 술을 불러서 비싼 소주를 한 병 더!

빈산에서 맛있는 해산물 안주 드셔보시길!


출처: 구글 지도

베트남 나트랑 해산물 식당 맛집! 빈산 포스팅이었습니다.

나트랑 왔으면 랍스터 한 번은 먹어야죠?! 랍스터 해산물 맛집 빈산!

강추합니다!

2023.03.19 - [여행연구소] - 나트랑 호텔 시내 가성비 호텔 버고호텔(virgo hotel) 에어비앤비 아파트 방문 후기

 

나트랑 호텔 시내 가성비 호텔 버고호텔(virgo hotel) 에어비앤비 아파트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가성비 호텔! 버고호텔 아파트먼트형 방문 후기 포스팅입니다! 나트랑 버고호텔에 방문하였습니다. 버고호텔은 나트랑 시내 중심가에

happy-diaj.tistory.com

2023.03.20 - [여행연구소] - 베트남 하오하오 컵라면 나트랑 현지에서 먹은 솔직 후기

 

베트남 하오하오 컵라면 나트랑 현지에서 먹은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하오하오 컵라면 솔직 후기 포스팅입니다! 베트남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코스! 바로 하오하오 컵라면입니다. 저는 이번에 하오하오 컵라면 중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