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가볼만한 곳] 여수 여행! 돌산공원, 놀아정류장 전망대 방문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12. 1. 20:5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여수 가볼만한 곳!

돌산공원과 놀아정류장 전망대

방문 후기입니다


오늘은 돌산공원과 놀아정류장

전망대에 방문하였습니다

여수해상케이블카 매표소

옆 건물 3층이 바로 전망대!

돌산공원도 바로 앞에 있답니다

3층으로 올라가봅니다

전망대 가는 길에는

엘리베이터가 없다는 점!

그렇게 높진 않습니다ㅎ

짜잔!

전망대 도착!

굉장히 넓더라고요

 

 

해질녘 노을도 정말 예쁘고요

여수 전경을 다 볼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돌산대교, 장군도, 이순신광장 등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곳입니다

돌산공원과 돌산대교도 보이네요

돌산공원 주차장도 보여요

고개를 조금 돌리니 거북선대교와

케이블카도 보입니다ㅎ

무엇보다 일몰이 예술!

전망대가 살짝 낮은 감은 있지만

그래도 전망을 즐기기 충분합니다

돌산공원으로 걸음을 옮겨봅니다

돌산대교준공기념탑이 상징이죠

돌산대교와 일자로 놓여 있는 탑입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한적한

돌산공원인데요

주로 야경을 보러 이곳에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공원답게 쉴 수 있는

벤치도 많이 있고요

화려하게 볼거리는 없지만

한적한 공원의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사랑의 하트 터치존입니다

파란색과 빨간색 손 모양에

터치를 하면 조명이 들어온대요ㅎ

아래를 내려다보니 기념탑과

돌산대교가 보입니다

역시 일직선상에 놓여 있네요

여수 엑스포 마스코트인

여니와 수니입니다

이름도 귀엽게 지었네요ㅎ

얘네들조차 마스크를 쓰고 있는

모습이 안타깝네요

어둑해지니 돌산대교에

조명이 들어왔네요

돌산대교는 정말 예쁜 거 같아요

불멍도 물멍도 아닌 다리멍을 할 수 있는

돌산대교입니다

유람선을 타고 지켜봤던

장군도도 보이고요

공원에도 조명이 켜집니다

한가로이 돌산공원에서

시간을 보내니 너무 좋네요


여수 가볼만한 곳!

돌산공원과 전망대!

여수에 가면 꼭 한 번쯤은

들러야하는 곳이죠ㅎ

행복한 여수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