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가볼만한 곳] 여수 야경 여행! 미남크루즈 이용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11. 29. 22:5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여수 야경 맛집!

미남크루즈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여수 야경 여행의 꽃!

미남크루즈를 방문하였습니다

배가 멋지죠?ㅎ

미남크루즈는 국내 최대 크기의

유람선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크긴 하더라고요

미남호에 탑승해보겠습니다

바로 옆에 이사부크루즈도 있어요

오늘은 제가 타 본 미남크루즈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6시 30분 탑승으로 예약했는데

1시간 정도 미리 가도 탈 수 있더라고요

미리 가서 자리 잡는 게 좋아요

1층의 홀인데요

홀 크기만 보더라도 배가

정말 크다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배에 타서 야경부터 감상!

아직 출발도 안했는데 멋지네요

역시 여수는 야경입니다

여수 야경의 꽃이라고 불리는

돌산대교도 보이고요

바로 옆에 이사부크루즈도

출발 준비를 하고 있네요

드디어 출발!

돌산대교부터 지나는데요

정말 예뻐요ㅜ_ㅜ

감동입니다

해양공원의 포차거리도 보이고요

바다에서 보니 또 다른 느낌입니다

하멜 등대도 보이네요

빨간색 하멜 등대도 정말 예쁘죠

거북선대교 아래도 지나고요

여수 낭만 포차의 불빛들과

하늘에는 여수케이블카도 보이네요

케이블카 조명이 반짝반짝 떠다는 게

정말 예쁘더라고요

여수의 야경을 감상하다보면

어둑한 바다로 접어듭니다

바로 불꽃놀이를 하기 때문이죠!

미남크루즈의 백미!

불꽃놀이가 시작됐습니다

불꽃놀이의 감동을 느끼느라

사진에는 많이 못 담았는데요

정말 인생 불꽃놀이입니다

어설프게 폭죽 몇 방 쏘는 게 아니라

음악에 맞춰 불꽃이 바로 눈 앞에서

빵빵 터지는데....

눈물날 정도의 감동!

꼭 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불꽃놀이를 끝내고 돌아가는 길!

총 탑승시간은 75분 정도이고요

탑승 후 30~40분 정도 후에 불꽃놀이를

보고 다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장군도입니다

어떤 장군의 사연이 있다고

안내 방송에 나왔는데

유심히 듣진 못했네요ㅎ

달도 정말 예쁘고

바다도 정말 예쁩니다

여수 최고!


여수 야경 맛집!

환상의 불꽃놀이까지!

여수 가시면 꼭 크루즈 타세요

진짜 감동입니다

강추!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