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마음샌드 예약 방법 및 맛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2. 4. 6. 20:1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마음샌드 예약하는 방법과

실제 먹어본 후기 포스팅입니다!


제주 여행 필수품이 되었다는

파리바게트 제주마음샌드!

어플로 사전 예약을 해야할 정도로

핫이슈라는 제품인데요

사전 예약도 아무 때나 할 수 있는게

아니라는 사실!

픽업 기준 D-3과 D-1 오전 9시에

예약 오픈을 실시하고요

매일 700개만 한정판매한다고 합니다

한 입 베어물면 부드럽게 부서지는

쿠키와 달콤한 카라멜과 버터의 조화가

입 안 가득 달콤한 시간을 전해준다는데

안 먹어볼 수가 있나요?

바로 이 제주마음샌드는

제주도 파리바게트 렌트카하우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점!

하지만 저는 예약 실패....

두둥....

하지만 제주공항에 일찌감치 도착해서

무작정 찾아가보았습니다

공항에서 도보 2~3분 거리에

위치한 파리바게트 렌트카하우스점!

보통 제주여행의 시작을 이곳에서 하지만

저는 끝을 이곳에서 하려합니다ㅎ

바로 여기서 제주마음샌드를

구매할 수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하지만 솔드아웃....

그런데 갑자기 사람들이 우르르

줄을 서기 시작했습니다

오후에 제주마음샌드 재고가 입고된다는 소식!

희망이 생겼습니다

짜잔!

드디어 구매 성공!

재고가 입고 되니 줄을 서지 않아도

어플에 현장 당일 픽업으로

예약이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키오스크 앞에서 줄을 서지 않고

가만히 앉아 있다가 어플에서

재고 예약으로 구매를 했답니다

기쁨의 기념 사진을 남기고

제주마음샌드는 가방 속으로....

집에 와서 다시 펼쳐봅니다

저는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최대갯수인

2개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개에 12,000원!

통신사 할인도 가능하지만

저는 재고가 순식간에 없어질까봐

그냥 제 돈주고 구매했습니다ㅜ

박스를 열면 종이 포장지로 덮여 있습니다

빨리 실물을 마주하고 싶은데 애타게 하네요

짜잔!

포장지를 벗겨도 쿠키 하나하나

개별포장이 되어있더라고요

제주의 풍경을 닮았다는

제주마음샌드!

과연 그 맛은 어떨까요

하나를 꺼내들어보았습니다

사진 찍기 너무 바쁘네요

포장지를 벗기니 그 영롱한

자태가 드러납니다

일단 생김새부터 맛있게 생겼습니다

먹기 전 내용물이 궁금해서

반으로 갈라보았는데요

두둥!

부드러움 크림과 카라멜

그리고 우도 땅콩까지!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맛있겠죠?

맛은 표현하자면 쿠키는 정말

바사삭 부서지는 부드러운 맛이고요

씹을수록 안에 있던 버터와 카라멜의

달콤함이 스르륵 올라오는 게!

기가 막힌 꿀맛입니다!


지금까지 제주마음샌드 예약 후기였습니다!

제주에서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땐!

제주마음샌드 강추합니다!

2021.08.15 - [여행연구소] - [제주도 우도 여행] 우도 가는 법! 성산포항종합여객터미널 우도 선착장 이용 후기

 

[제주도 우도 여행] 우도 가는 법! 성산포항종합여객터미널 우도 선착장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우도 가는 법 포스팅입니다! 제주도 여행에서 우도는 빠질 수 없는 코스죠?ㅎ 제주의 모든 것을 담고 있는 우도! 우도 가는 방법부터 알아보게습니다! 우선

happy-diaj.tistory.com

2021.06.14 - [여행연구소] - [제주도] 제주 여행의 시작! 제주공항 편

 

[제주도] 제주 여행의 시작! 제주공항 편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의 필수코스! 제주공항 편 포스팅입니다. 하얀 구름 위를 날아 제주도로! 구름 위는 햇빛이 쨍쨍한데 구름 아래는 시컴시컴ㅎㅎ 날씨가 흐린 날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