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가볼만한 곳, 용연계곡/용연구름다리 방문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2. 4. 5. 20:4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 가볼만한 곳 시리즈!

용연계곡과 용연구름다리

방문 포스팅입니다!


용연계곡과 용연구름다리는

용두암과 함께 보는 필수 여행 코스죠!

용연은 바다와 천이 만나는 곳입니다

용연구름다리는 보행자 전용 다리입니다

걸으면 출렁출렁하더라고요ㅎ

밑에서 용연 구름다리입니다

왠지 아찔하네요

구름다리 밑에는 용연계곡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조그맣게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용연구름다리의 아래쪽 모습입니다

하늘과의 조화가 신비롭네요

한 폭의 그림 같습니다

용연의 물과 정자가 정말 조화롭네요

용연에는 보트 몇 대도 떠있더라고요

바다와 이어진다니 정말 신기합니다

정자 옆에는 큰 벚꽃도 함께 있는데요

제주 벚꽃 명소 중 하나입니다

다리 옆에는 추억의 공중전화도 있네요

실제 사용 가능한 전화기입니다

이제 구름다리를 건너볼까요

다리에 올라서서 용연을 보니

더욱 신비롭습니다

바다쪽 모습입니다

계속 바닷물이 용연 쪽으로

흘러들어오더라고요

다리 위에서 본 정자는 더욱 예쁘더라고요

벚꽃이 만개할 때는 뷰가

정말 예술일 거 같습니다

다리를 건너 정자에 도착했습니다

정자 양쪽으로 벚꽃나무가

예쁘게 펴 있습니다

정자에 서서 용연구름다리와

용연계곡을 바라볼 수도 있습니다

꽤 공간이 넓더라고요

용연구름다리의 진출입구입니다

생각보다 꽤 크죠?ㅎ

"비취빛 벼랑에 새겨진 옛 시"

감성적이네요

조금만 걸으면 바위에 새겨진

옛 시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용연 계곡의 모습입니다

깊은 곳으로 갈수록 물이 얕아집니다

용연교에서 본 계곡 모습인데요

기이한 괴석들이 가득하네요

자연은 정말 신비롭습니다


제주도 가볼만한 곳!

용연계곡과 용연구름다리

방문 후기였습니다!

바닷물과 하천이 만나는 신비로움과

벚꽃이 활짝 핀 정자 포토존까지!

제주 가시면 꼭 한 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08.18 - [여행연구소] - [제주도 가볼만한 곳] 제주도 여행 코스! 김녕해수욕장 여행 후기

 

[제주도 가볼만한 곳] 제주도 여행 코스! 김녕해수욕장 여행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김녕해수욕장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에메랄드빛 바다를 볼 수 있는 김녕해수욕장 포스팅입니다! 해수욕장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쾌적하게 주차를 할 수

happy-diaj.tistory.com

2021.08.17 - [여행연구소] - [제주도 가볼만한 곳] 제주 여행지! 세계 7대 자연 경관 만장굴 여행 후기

 

[제주도 가볼만한 곳] 제주 여행지! 세계 7대 자연 경관 만장굴 여행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가볼만한 곳! 만장굴 포스팅입니다 세계7대자연경관 중 하나라고 하는 만장굴에 방문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인데요 만장굴의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