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카페, 쌍용동 카페 아비시니아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2. 3. 9. 01:1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쌍용동 카페!

아비시니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천안 쌍용동 아비시니아를 방문하였습니다

워낙 유명한 카페죠ㅎ

카페들의 카페라고 불리는 곳!

오랜만에 방문한 아비시니아!

정말 맛있는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

설레네요

야외에는 나무 데크로

길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인조잔디가 깔린 나무 데크 위에 설치된

야외 테이블이 캠핑 감성을

느끼게 하네요ㅎ

실내로 들어왔습니다

깔끔하죠?

따뜻한 햇살이 비치는 창가도 있고요

아비시니아에서 원두 구매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커피가 정말 맛있는 아비시니아입니다

빵과 쿠키들도 있고요

바깥의 풍경과 어울려서

숲속 카페 느낌도 드네요

맛있는 쿠키도 가득합니다

1개에 1,800원!

커피 포대가 인상적이네요

많은 카페들이 아비시니아 원두를

사용한다고 하죠

카페 안 쪽에는 도란도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테이블들이 많이 있는데요

푹신한 소파 테이블도 있습니다

쿠션이 빼곡히 있네요ㅎ

사자 벽화가 참 인상적입니다

먹이를 노리는 것일까요

저는 항상 아비시니아에서는

고소한 맛의 아디스 원두를 먹는데요

오늘도 정말 고소하니 맛있었답니다

역시 커피는 아비시니아!


천안 쌍용동 카페!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당연히 아비시니아입니다

강추!

 

2022.03.04 - [카페연구소] - 쌍용동 예쁜 카페, 천안 예쁜 카페 다브 방문 후기

 

쌍용동 예쁜 카페, 천안 예쁜 카페 다브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쌍용동 예쁜 카페! 다브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쌍용동에 또 하나의 예쁜 카페가 생겼답니다ㅎ 이름하여 DAV! 다브입니다 이름부터 예사롭지 않죠 간판

happy-diaj.tistory.com

2022.02.21 - [카페연구소] - [천안시 쌍용동 카페] 쌍용동 예쁜 카페! 구공 외교 방문 후기

 

[천안시 쌍용동 카페] 쌍용동 예쁜 카페! 구공 외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예쁜 카페! 카페 구공 외교 방문 후기입니다 주식회수 구공 카페! 외교를 방문하였습니다 구공 카페 참 예쁘죠 우와 걸음을 옮길 때마다 탄식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