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화도 카페, 강화도 오션뷰 카페 홍종흔 베이커리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2. 3. 10. 20:40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강화도 카페!

홍종흔 베이커리 카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강화도 명장의 집!

홍종흔 베이커리 카페에

방문하였습니다

골프장과 함께 있어서 그런지

주차장도 크고 건물도 크고

스케일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A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건물로 바로 들어가면

베이커리 카페가 등장합니다

카페 입구입니다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금, 토, 일은 오후 8시까지 여네요

대한민국 제과제빵 명장인

홍종흔 명장의 카페입니다!

짜잔!

명장의 베이커리 카페답게

맛있는 빵들이 정말 가득하더라고요

정말 구경하는 재미까지 있습니다

웬만한 빵 종류는 다 있어요!

가운데에는 파티션 대신 커다란

화분들을 놓았는데요

푸릇푸릇 강화도의 자연 속 카페

느낌이 물씬 사네요

엄청난 오션뷰 카페인데요

썰물로 물이 다 빠졌네요

하지만 탁 트인 갯벌뷰도

정말 예쁘더라고요

내부 공간도 정말 크고요

테이블들도 여러 종류로

취향따라 선택할 수 있답니다

야외 테라스도 많이 있고요

여기저기 모두 탁 트인 뷰가

마음까지 시원하게 하네요

푹신푹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도 있답니다

여기서 낮잠 자면 정말 꿀맛이겠네요

얼마나 넓은지 화장실 앞까지

테이블이 있고요

엄청난 공간감을 자랑합니다

야외 테라스에서 따뜻한 햇빛을 쬐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긴다면!

그게 바로 강화도의 매력이겠죠


강화도 오션뷰 카페!

홍종흔 베이커리 카페 후기였습니다

오션뷰에 제과제빵 명장의 빵까지!

강화도를 온전히 만끽할 수 있는

카페를 찾으신담ㄴ!

홍종흔 베이커리 카페를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