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탕정 맛집, 아산 탕정 중식 맛집 띵호와손짜장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3. 1. 28. 07:12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 탕정 중식 맛집!

띵호와손짜장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아산 탕정 중식 맛집! 띵호와손짜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오래도록 탕정을 지켜온 전통의 맛집인데요.

가게 앞에 넓은 주차장도 있고요. 정체모를 원형 나무 테이블이 흡연석 역할을 하고 있네요.

외관부터 세월의 흔적이 엿보이는 띵호와인데요. 그래서 더욱 맛있어 보이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728x90

띵호와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이고요.

휴무일은 매주 일요일입니다!

밖에 메뉴판이 출력되어 있는데요. 세월의 흔적이 보이네요.

저 가격이 맞을지도 의심스러워지는 비주얼입니다ㅎㅎ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실내가 꽤 크더라고요! 띵호와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도 나온 맛집!

수타 전성시대 편에 등장한 맛집이네요. 방영일이 2012년으로 약 10년 전!

띵호와의 진짜 메뉴판입니다. 수정에 수정을 거듭한 흔적들이 보이네요.

짜장면은 7천원, 짬뽕은 9천원입니다! 탕수육은 소자 기준 2만원! 맛보기 탕수육도 있네요.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자, 주문을 하니 단무지와 생양파가 등장합니다.

이게 나와야 중식집 온 거 같은 기분이 팍팍 들죠.

짜잔! 맛보기탕수육이 등장했습니다. 가격은 15,000원인데요.

넷이 먹기엔 조금 양이 적더라고요. 2~3명이 왔을 때 적당해보입니다.

일단 비주얼은 전통 중국집 탕수육 느낌!

띵호와의 탕수육은 소스가 좀 특이하더라고요. 색깔이 아주 오묘합니다.

색깔이 너무 예쁜데요. 맛도 새콤하니 좋더라고요.

오늘은 부먹으로 결정! 예쁜 소스를 탕수육에 골고루 부어줍니다.

중식집에서 탕수육은 필수죠. 바삭하니 아주 맛있습니다!

띵호와의 짬뽕은 국물 색깔이 특이하더라고요. 로제파스타 같이 부드러운 느낌의 색이 나오는데요.

국물 맛도 약간 특이한 느낌입니다. 면은 수타면이라 그런지 아주 찰지고 맛있어요!

해물 가득! 띵호와에서는 탕정짬뽕이라는 메뉴도 팔고 있는데요. 정확히 어떤 게 탕정짬뽕인지 기억이 잘 안 나네요ㅎ

위 두 사진 중 하나가 바로 탕정짬뽕입니다! 궁금하신 분은 한 번 주문해보시길ㅎ

제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볶음밥! 수타 맛집에서 볶음밥이라니ㅎ근데 왠지 이 날은 볶음밥이 당겼습니다.

띵호와 볶음밥 진짜 맛있더라고요! 입에 찰싹 달라 붙는 식감이 예술입니다. 짜장 소스도 굿이고요!

무엇보다 짬뽕 국물까지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일석이조!

띵호와에서 볶음밥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근데 짜장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다음에는 꼭 손짜장을 맛보려고 합니다!


아산 탕정 중식 맛집! 띵호와 손짜장 방문 포스팅이었습니다.

아산 탕정에서 맛있는 짜장, 짬뽕을 먹고싶다면!?

바로 이 곳! 띵호와! 강추합니다!

2022.01.26 - [맛집연구소] - [아산시 탕정면 맛집] 탕정 해장국 맛집! 엄청난 해장국 방문 후기

 

[아산시 탕정면 맛집] 탕정 해장국 맛집! 엄청난 해장국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 맛집! 엄청난해장국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탕정의 찐 맛집이죠 엄청난 해장국을 방문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도 10년 넘게 다닌 곳입니다 세

happy-diaj.tistory.com

2021.10.30 - [맛집연구소] - [아산시/탕정면 맛집] 탕정 두루치기 맛집! 넝쿨생삼겹 방문 후기

 

[아산시/탕정면 맛집] 탕정 두루치기 맛집! 넝쿨생삼겹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탕정 삼겹살 맛집! 넝쿨생삼겹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탕정신도시에 새로 생긴 따끈한 집! 삼겹살 맛집 넝쿨생삼겹입니다 오늘은 점심 특선으로 두루치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