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휴게소 간식 맛집] 정안알밤휴게소 공주밤빵 구매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8. 28. 22:1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휴게소 맛집 시리즈!

정안알밤휴게소의 공주밤빵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정안알밤휴게소를 방문했습니다

어두컴컴하니 소나기가

쏟아질 거 같은 날씨네요ㅎ

공주밤빵 먹으러 출발!

화장실에도 기둥에도

로봇이 타주는 커피집 약도가 많더라고요

여기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가 쉬워요!

천장에도 안내판이 있습니다

오픈으로 구워 만든 공주밤빵!

송가인 싸인도 있네요ㅎㅎ

공주밤빵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일부러 찾아온 건데요

사실 제가 먹은 거랑은 조금 달랐지만

그래도 매력적인 공주밤빵입니다!

소, 중, 대로 나눠서 판매하고 있고요

대를 구매하더라도 그리 많진 않아요ㅎ

가게 앞에는 휴게소이니 만큼

잠시 앉아서 먹고 갈 수 있는

공간들이 많습니다!

짜잔!

공주밤빵 대입니다

가격은 10,000원!

사진하고 똑같이 생겼쥬?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부담없는 간식으로 딱!


휴게소 간식으로 공주밤빵 어떠세요!?

강추!

 

2021.05.20 - [카페연구소] - [휴게소 카페] 송산포도휴게소 커피 맛집! 카카듀 방문후기

 

[휴게소 카페] 송산포도휴게소 커피 맛집! 카카듀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송산포도휴게소에 위치한 카페! 카카듀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송산포도휴게소 카페! 카카듀에 방문하였습니다. 일반 카페와 다를 바 없는 퀄리티의 외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