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성시/반송동 맛집] 동탄 분위기 맛집! 글린정원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8. 30. 20:17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동탄 맛집!

글린정원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글린정원은 동탄 스타즈 호텔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밥 먹으러 호텔 가는

럭셔리 체험을 할 수 있는 곳ㅎㅎ

로비부터 호텔 느낌이 물씬 나네요ㅎㅎ

짜잔!

드디어 글린정원으로 입장합니다

입구부터 장난 아니쥬?ㅎㅎ

#예쁜 것은 다 너를 닮았다

감성 글귀도 달달하네요ㅎㅎ

가게 중앙에는 마치 결혼식

신부를 위한 포토존 같은 곳도 있네요

정말 인테리어가 압도적입니다

가게가 상당히 넓어서

표지판도 있네요ㅎㅎ

인테리어 소품인지 알았더니

정말 표지판에 있는 공간들이 다 있어요!

유럽의 골목 같은 통로를 통해

공간을 이동할 수도 있고요ㅎ

화장실이 나오게 생겼지만

화장실은 가게 밖 호텔 화장실을

이용해야 합니다

테이블들도 상당히 거리를 두고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대화를 나누기에도

참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식물들이 가득한 카페 테이블도 있고요

바닥에 있는 식물들은

모두 살아있는 식물이더라고요

관리하기도 정말 힘들 거 같은데

관리가 너무 잘 되어 있습니다

동남아 바닷가에 있는 식당 같지 않나요?

물 위에 떠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정말 예술입니다!

글램핑장을 연상시키는

이 곳은 좌식 테이블입니다

정말 취향에 따라서

공간을 선택할 수 있는 곳입니다

테이블마다 이름과 번호가 있습니다

주문은 카운터에 테이블 이름을 말하고

선불로 결제해야 합니다!

물고기들이 둥둥 떠다니는

연못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의 가격대는 좀 있는 편입니다

음식값 외에도 이런 고급스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감성 가격도

포함된 것이겠죠?ㅎ

화분 케이크도 있네요

정말 신기합니다ㅎ

먹기 아까울 정도!

빵도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더라고요

식사는 물론 카페로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세트 메뉴의 첫 번째는 샐러드!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기 위해

샐러드로 속을 달래줍니다ㅎㅎ

평범한 콜라도

평범하게 안 주시더라고요ㅎㅎ

얼음컵에 살짝 올린 레몬과 함께

콜라가 나왔습니다

왠지 레몬이 있으니 더 고급스런

음료같이 느껴지네요ㅎㅎ

짜잔!

트러플 오일이 흠뻑 들어간

리조또입니다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가장 반한 피자!

이름하여 청양페페로니피자인데요

페페로니 피자에 청양고추가

잘게 썰어져 올라가 있고

심지어 고추가루도 들어가 있는데

두둥!

고추와 피자의 조합이 이렇게 완벽할 줄이야

대박입니다!


동탄의 완벽한 맛집이자 휴식처!

글린정원 강추합니다!

 

2021.06.26 - [카페연구소] - [화성시/반월동] 반월동 카페! M베이커리 방문 후기

 

[화성시/반월동] 반월동 카페! M베이커리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화성시 반월동에 위치한 m베이커리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화성시 반월동 카페! m베이커리입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시간은 외우기 딱 좋네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