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나들이 장소 추천! 오성강변 방문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11. 23. 20:4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 나들이 장소 추천!

오성강변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평택 나들이 장소!

오성강변에 방문하였습니다

화려할 건 없지만 오히려 그게

더 매력적인 강변 산책길인데요

자전거 도로도

정말 잘 되어 있더라고요

길가의 갈대들이 반겨줍니다

강변 쪽으로 내려가볼까요

커다란 오성강물이 보이네요

큰 나무 아래서 물고기를 낚는

낚시꾼 아저씨가 강변의 정취를

더해주네요

(오성강변 낚시는 불법입니다^^;)

강변길 아래는 비포장도로인데요

저는 자갈길도 너무 좋더라고요

이곳은 봄에는 예쁜 꽃들이

활짝 피어날 꽃밭입니다

봄에 너무 예쁘겠어요

강물을 보면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고요

탁 트인 오성강 뷰가 너무 좋습니다

보라색 예쁜 코스모스도 피어있고요

찬 바람 부는 날씨만의 매력이 있네요

흘러가는 강물을 보며

세월을 흘려 보냅니다

양 옆의 바람개비 길도 너무 예쁘죠

살랑살랑 바람이 불어줘서

바람개비가 계속 돌아갑니다

왠지 모르게 낭만적ㅎ

오성강변은 야영, 취사, 입수 금지!

쓰레기투기나 음주는 당연하겠죠?ㅎ

지킬 건 지켜야 아름다운 자연을

오래도록 볼 수 있습니다

자갈길을 조금 더 걸으니

예쁜 공원이 나오네요

나무들이 너무 예쁩니다

강변을 따라 걸어봅니다

흔들리는 갈대처럼 마음도 설레네요

행복합니다

평택 가볼만한 곳으로 오성강변 어떠세요!?

한적한 정취를 느끼고 싶다면 강추합니다


평택시 가볼만한 곳!

나들이 장소로 오성강변 어떠세요!?

 

2021.08.12 - [카페연구소] - [평택시/오성면 카페] 하늘 속 카페! 투썸플레이스 리버타워점 방문 후기

 

[평택시/오성면 카페] 하늘 속 카페! 투썸플레이스 리버타워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오성면 카페! 투썸 리버타워점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짜잔! 저는 43번 국도를 거의 매일 타는데요 평택 쯤 지나다보면 강변에 우뚝 솟은 투썸플레이

happy-diaj.tistory.com

2021.10.17 - [카페연구소] - [평택시/오성면 카페] 오성면 예쁜 카페! 그래비티 방문 후기

 

[평택시/오성면 카페] 오성면 예쁜 카페! 그래비티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오성면 예쁜 카페! 그래비티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그래비티 오성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예쁘기로 참 유명한 카페죠ㅎ 이곳은 위치도 한적한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