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시/비전동 맛집] 분식 맛집! 재홍분식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7. 18. 22:42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비전동 분식 맛집!

재홍분식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평택시 비전동에 위치한 재홍분식입니다

오랜 전통의 분식 맛집이죠ㅎ

저도 오랜만에 찾아왔는데

아직도 건재해서 다행스러웠답니다

재홍분식은 즉석떡볶이와 쫄면이 유명하죠

저는 김치볶음밥과 떡라면을 주문했습니다

청개구리 기질ㅎㅎ

실내는 특별한 것 없는 이곳이지만

음식 맛은 정말 맛있는 곳이죠

즉석떡볶이가 유명한 집 답게

테이블마다 전기렌지가 박혀 있습니다ㅎ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양념 소세지!

저 소세지가 왜 이렇게 맛있는지ㅎ

초딩 입맛입니다

숟가락 하나를 담가서 나오는 계란국도

정말 맛있더라고요ㅎㅎ

짜잔!

오늘의 메인 김치볶음밥입니다

비주얼 죽이쥬?ㅎㅎ

맛도 죽입니다!

떡라면!

라면은 뭐 두말 할 거 있나요?ㅎㅎ


비전동 분식 맛집!

재홍분식 강추합니다!

 

2021.06.01 - [여행연구소] -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여행! 평택호 관광단지

 

[평택 가볼만한 곳] 평택 여행! 평택호 관광단지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호 관광단지 포스팅입니다. 평택의 힐링 여행지죠ㅎㅎ 주말을 맞아 평택호를 다녀왔습니다 캬! 멋지쥬?ㅎㅎㅎㅎ 최고의 오션뷰를 갖고 있는 평택호입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