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신방통정지구] 돌짜장, 짬뽕 맛집! 천안짬뽕작전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4. 29. 20:5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방통정지구에 위치한 돌짜장, 짬뽕 맛집!

천안짬뽕작전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신방통정지구 천안짬뽕작전입니다.

돌짜장과 짬뽕이 참 맛있는 집이죠.

브레이크 타임과 영업시간입니다.

여러가지 상장과 수료증이 보이네요ㅎㅎ

테이블은 깔끔하고요.

실내 곳곳에 음식에 대한 가치관을 표현한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면 강화제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이 곳의 면은 정말 다릅니다!

셀프바도 보이고요ㅎㅎ

노란 단무지만 테이블 위에 놓여져 있습니다.

사실 반찬이 필요 없죠ㅎㅎ

메뉴판에는 백종원 님과의 인연도 소개가 되어 있네요ㅎㅎ

헛개차를 먹으며 음식을 기다려봅니다.

이 차도 참 맛나요ㅎㅎ

세트로 시킨 피자입니다!

꿀과 함께 입맛을 돋구기에 충분합니다.

짜잔!

짬뽕이 등장했습니다.

면이 정말 맛있고 국물도 예술입니다.

앞접시에 고이 담아보았습니다.

면이 다르쥬?ㅎㅎ

식감도 아주 좋아요!

오늘의 메인!

돌짜장이 등장했습니다.

돌판에 나와서 보글보글 끓는 짜장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야 열기가 좀 가셨네요!

정말 맛있어요ㅜㅜ

최고!

앞접시에 고이 담아서 후루룩!

양이 너무 많아서 피자를 남겼는데요.

이렇게 셀프포장을 해서 가져갈 수 있습니다!

후식으로는 스타벅스 원두커피가 준비되어 있고요.

달콤한 강정과 메밀차까지!

정말 음식에 대한 열정과 사장님의 서비스 마인드가 보이네요.


돌짜장과 짬뽕을 먹고 싶다면!?

정말 맛있는! 천안짬뽕작전!

추천합니다.

 

2021.03.21 - [카페연구소] - [천안/신방통정지구] 커피와 빵이 맛있는 카페! 뚜쥬루 돌가마점! 방문기

 

[천안/신방통정지구] 커피와 빵이 맛있는 카페! 뚜쥬루 돌가마점! 방문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커피와 빵이 일품인 신방통정지구에 위치한 뚜쥬루 포스팅입니다! 우선 카페 전경으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카페 건물은 모던한 느낌이죠ㅎㅎ 하지만 반전

happy-diaj.tistory.com

2021.03.20 - [맛집연구소] - [천안/신방통정지구]한식 맛집! 밥상차려주는 집 리뷰!

 

[천안/신방통정지구]한식 맛집! 밥상차려주는 집 리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방통정지구 한식 맛집 밥상차려주는 집 리뷰입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신방통정지구의 밥상차려주는 집 본점입니다! 외관부터 맛집의 포스가 풍기네요ㅎ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