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중앙시장] 국수 맛집! 옛김포식당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28. 20:37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중앙시장 국수 맛집!

옛김포식당 내돈내산 방문 후입니다.


중앙시장 골목에 위치한 옛김포식당입니다.

가게 이름처럼 옛스러움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소중한 곳입니다.

중앙시장 메인 골목에서 사진에서 보이는 길로 들어오면 되고요!

거기서 조금만 더 걸어오면 옛김포식당을 만나게 됩니다.

골목 너무 정겹쥬?ㅎㅎ

정말 최근에 보기 드문 골목입니다.

저는 왜 이렇게 이런 곳이 좋을까요ㅎㅎ

착한 가격집이고요!

메뉴는 더 많아요!

메뉴판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칼비빔국수와 두부입니다.

정말 예술적인 맛을 갖고 있어요!

실내 풍경 또한 옛 시골 할머니댁 느낌 그대로입니다.

심지어 TV에서는 전원일기가....ㅎㅎ

만두가 등장했습니다.

어찌나 부드럽고 포동포동한 게 맛있는지....

말로 설명이 안돼요!

밑반찬은 김치 두 종류인데요.

김치도 정말 맛있습니다!

칼비빔국수를 기다리는 동안 육수 한 그릇!

국물 예술이죠.

짜잔!

드디어 칼비빔국수 등장

!면발은 탱글탱글하고, 양념은 새콤달콤!

정말 맛있습니다.

면발의 탱글함이 느껴지시나요!?후르륵!


옛 감성과 함께 맛나는 국수를 즐기고 싶다면!?

천안 중앙시장 옛김포식당!

정말 강추합니다!

 

2021.04.04 - [카페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알록달록 예쁜 카페! 카페웃음 방문 후기

 

[천안시/쌍용동] 알록달록 예쁜 카페! 카페웃음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카페웃음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카페웃음입니다. 외관부터 예쁘쥬?ㅎㅎ 인테리어도 예쁜 색감이 돋보입니다. 귀엽고 예쁜

happy-diaj.tistory.com

2021.04.08 - [맛집연구소] - [천안/신불당] 돈까스 최강 맛집! 콤폰 톤카츠 방문 후기

 

[천안/신불당] 돈까스 최강 맛집! 콤폰 톤카츠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콤폰 톤카츠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콤폰 톤카츠입니다. 도로에서 살짝 아래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