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쌍용동 맛집] 얼큰한 뼈해장국 맛집! 시골집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2. 22:1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얼큰한 뼈해장국 맛집!

시골집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쌍용동 시골집입니다!

오래도록! 매우 자주!

가는 찐맛집입니다.

오늘은 포장을 하기 위해서

방문했는데요.

미리 전화 주문을 해놨습니다!

나름 골목진 곳에 위치한

이 곳의 장점은!?

일단 넓은 주차장입니다ㅎㅎ

아직 저녁 이른 시각이라

신발이 많지가 않네요.

줄 서서 먹던 기억이ㅎㅎ

입구로 들어가서

왼쪽을 따라 쭉 걸으면

넓은 홀이 나옵니다!

아이들을 위한 뽑기 기계도 보이고요ㅎ

한 번도 해보진 않았네요

깔끔하게 포장해주셔서 픽업!

뼈해장국 얼큰이 1개,

순한맛 1개를 주문했습니다.

짜잔!

얼큰이입니다.

포장은 고기 양도 많고,

국물도 정말 많아요!

한 냄비가 꽉 차요!

이것이 포장의 매력!?ㅎㅎ

집에 있는 반찬들과 함께 합니다.

순한맛입니다.

때깔부터 다르쥬?ㅎㅎ

순하지만 맛있어요!

파도 듬뿍 들어있죠!

고기도 정말 맛있습니다.

파김치와 함께 먹으면 개꿀!


시골집 뼈해장국집을

다시 한 번 방문해서

업데이트 포스팅 갑니다!

이번에는 홀에서 먹은 후기!

얼큰한 뼈해장국은 8,000원!

보통맛을 주문하였습니다

보통맛도 상당히 얼큰해요!

배추김치와 깍두기!

양파가 나오는데요

김치도 정말 맛있습니다

짜잔!

푸짐하쥬?ㅎㅎ

국물도 예술이고 고기도 엄청 많아요

이런 큼직한 고기가

세덩이나 들어있답니다!

핵존맜!


 

 

얼큰한 뼈해장국이 먹고 싶을 땐!?

무조건 시골집 뼈해장국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2021.03.24 - [맛집연구소] - [천안/쌍용동] 닭갈비 맛집! 춘천호반닭갈비 리얼 후기

 

[천안/쌍용동] 닭갈비 맛집! 춘천호반닭갈비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닭갈비 맛집! 춘천호반닭갈비 내돈내산 리얼 후기입니다. 짜잔! 쌍용동에 위치한 춘천호반닭갈비입니다. 닭갈비가 먹고싶을 때 제

happy-diaj.tistory.com

 

2021.04.04 - [맛집연구소] - [천안/쌍용동]찜닭 맛집! 동궁찜닭! 방문후기

 

[천안/쌍용동]찜닭 맛집! 동궁찜닭!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동궁찜닭!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동궁찜닭입니다. 인테리어가 고급스럽죠?ㅎㅎ 입구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오늘은 동궁황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